로그인

검색

YG, “새 앨범 제목은 'Pray For Me'야”

Melo2022.02.09 10:20댓글 2

yg-thumb.jpg

 

그간 선보인 앨범 제목의 패턴과는 사뭇 다르다.

 

지난 금요일, 제이콜(J. Cole), 머니백 요(Moneyback Yo)와의 콜라보 트랙 "Scared Money"를 발표한 YG. 그가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으로 예상되는 앨범의 제목이 'Pray For Me(날 위해 기도해줘)'라고 밝혔다. 그의 마지막 스튜디오 앨범은 지금으로부터 1년 4개월여 전인 2020년 10월 발표된 [My Life 4Hunnid]이다.

 

그는 최근 파워 106(Power 106)의 팟캐스트 파워 모닝스(Power Mornings)에 출연해 새 앨범이 자신의 진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더 자세하게는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이 무척 싫었지만, 역으로 지금의 상황이 정신적인 측면에서 오히려 도움이 되었다고도 말했다. 그만큼 이번 앨범의 음악이 진실될 거라고. 동시에 그간 타이밍이 적절하지 않았다면서 새로운 음악을 발매하는 데 뜸을 들였던 이유 역시 밝혔다.

 

현재까지 [Pray For Me]의 발매일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앞서 언급한 "Scared Money"로 스타트를 끊은 만큼 머지 않은 날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https://www.youtube.com/watch?v=ZGJxTuYJP8o

 

https://www.youtube.com/watch?v=xHx5qWvFwKM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