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에 이어 또 한 번 '성덕'이 되다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이 TCG(Trading Card Game) 게임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과 컬래버레이션을 한다. <매직 더 개더링>은 1993년 발매된 세계 최초의 TCG 게임으로, 이 장르의 조상격에 가까운 게임이다. 포스트 말론과 <매직 더 개더링> 측의 협업은 매주 금요일 밤 전 세계 8,000개 이상 매장에서 열리는 <매직 더 개더링>의 토너먼트 행사 <프라이데이 나이트 매직(Friday Night Magic)>에서 이뤄질 것이라고 한다.
이에 <매직 더 개더링>을 만든 게임 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측은 우선 25년이 넘는 역사를 함께해 준 5,000만 명의 팬들과 함께 새로운 파트너십, 더 많은 온라인 경험 등 팬들이 사랑하는 게임을 축하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꽉 찬 2022년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회사의 프랜차이즈 마케팅 헤드 네이선 스튜어트(Nathan Stewart)는 이에 걸맞게 포스트 말론이라는 완벽한 파트너를 찾았다고도 말했다.
평소 커뮤니티 활동도 겸하면서 <매직 더 개더링>을 즐기는 유저였던 포스트 말론 역시 꿈이 실현된 것만 같다며 멋진 것들을 할 테니 앞으로 계속 지켜봐달라는 말을 전했다. 이로써 포스트 말론은 포켓몬의 팬으로서 <포켓몬스터> 25주년 기념 행사와 앨범에 참여한 데 이어 올해 또 한 번 '성덕'이 되었다.
Editor
melo
- 국외 뉴스 포스트 말론, “새 앨범 가사 절반 이상... *10
- 국외 뉴스 포스트 말론 [Twelve Carat Toothache],... *5
- 국외 뉴스 포스트 말론,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T...
이거 카드로 내줘
이 형 매더개 유튜버 방송에 나와서 같이 게임도 한판 하던데 찐팬인가보네 ㅋㅋ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