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퀘이보, 릴 베이비&스위티 열애설에 응답하다?

Melo2021.11.30 10:45댓글 2

quavo-thumb.jpg

 

'Swap'이라는 단어를 쓰며 한마디 남겼다.

 

얼마전, 뉴욕의 샤넬 매장에서 쇼핑 데이트를 즐겼다며 열애설이 불거진 릴 베이비(Lil Baby)와 스위티(Saweetie). 심지어 릴 베이비는 이날 스위티에게 10만 달러(한화 약 1억 1800만 원)를 썼다고 알려졌다. 릴 베이비는 이에 대해 "난 싱글이고, 누구와도 데이트하지 않았다"며 부인했다.

 

이번에는 퀘이보(Quavo)가 둘의 데이트 루머에 대해 답변인 듯 답변 아닌 답변 같은 짤막한 말을 인스타 스토리에 던졌다. 잘 알려져 있다시피 퀘이보와 스위티는 지난 3월 엘레베이터 안에서의 몸싸움 영상이 공개되면서 파장을 일으켰고, 결국 약 2년 6개월간의 연애 기간을 뒤로 하고 결별했다. 그래도 이별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시기에 들려오는 전 여친의 소식에 반응을 할 수밖에 없었던 건지, "이참에 한번 확 바꿔버려?"라고 말했다.

 

qc.jpg

 

언뜻 보면 무슨 말인가 싶겠지만, 이 역시 릴 베이비의 지난 치정 관계를 대략 알고 있다면 어느 정도 유추해볼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릴 베이비는 전 여자친구인 SNS 셀럽 제이다 치브스(Jayda Cheaves)와 결별했지만, 아들은 함께 키우기로 한 상태다. 퀘이보는 이를 염두에 두고 농담조의 멘트를 스토리로 올린 듯하다. 이중 멘트 말미에 달아둔 해시태그 'QCTHELABEL'은 같은 퀄리티 컨트롤 뮤직(Quality Control Music)의 릴 베이비와는 별 문제 없음을 어필하는 듯한 부분이기도 하다.

 

한편, 퀘이보는 이와 별개로 지난 일요일 사망한 버질 아블로(Virgil Abloh)를 추모하는 의미에서 미고스(Migos)의 다른 두 멤버,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그리고 생전의 그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했다.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