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플레이보이 카티 공연, 팬들의 보안 시스템 붕괴로 취소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10.26 17:18추천수 1댓글 16

카티 (1).jpg

 

팬들은 기다림 끝에 보안 게이트를 직접 뚫었다.

 

머지않아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던 플레이보이 카티(Playboi Carti)의 새 프로젝트 [Narcissist]는 소리소문없이 연기되었지만, 동명의 투어였던 나르시시스트 투어(Narcissist Tour)는 킹 뱀프 투어(King Vamp Tour)로 이름을 바꾼 뒤 여전히 이어지는 중이다.

 

그러던 중, 지난 23일 열렸던 휴스턴 공연이 급격히 취소되었다. 이유는 플레이보이 카티의 팬들이 몇 시간의 대기 끝에 참지 못하고 결국 게이트를 부수고 입장했기 때문이며, 이와 함께 공연의 보안 체제가 완전히 깨져버렸다고 한다.

 

 

현장에 있었던 한 팬은 인터뷰에서 “[Whole Lotta Red]는 매우 공격적이고 강렬한 앨범이며, 사람들도 그에 맞게 완전히 미칠 준비가 된 사람들이다. 공연 관계자들이 그걸 간과한 건 아닌가 싶다”라고 대답하며 플레이보이 카티를 보기 위해 몇 시간이나 얌전히 대기했던 팬으로서의 처지를 대변했다.

 

휴스턴 공연이 몇 시간이나 지연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본 상황에 관한 플레이보이 카티 측의 공식적인 답변 역시 전해진 바 없다. 다만, 상황이 알려진 뒤 플레이보이 카티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하드코어”와 “컬트”라는 낱말을 남겼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6

댓글 달기

이전 1... 6 7 8 9 10 ... 1192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