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게임, “이 바닥에서 한 번도 마땅한 인정을 받은 적이 없어”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10.26 15:01추천수 4댓글 10

게임 (1).jpg

 

자신의 가치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서운한 큰형님.

 

지난 2월, 게임(The Game)은 “컴튼 출신 래퍼 중에선 날 이길 래퍼가 없다”라는 발언과 함께 웨스트 코스트 랩 씬에서의 자신의 위치를 강하게 주장했던 바 있다. 그러나, 이러한 게임의 발언에도 불구하고 힙합 씬 내에서의 그의 중요성을 알아보는 이는 생각보다도 적었던 것으로 보인다.

 

지난 25일, 게임은 다시 한번 트위터 계정을 통해 답답함을 토로했다. 발언에 따르면, 그는 지금까지 한 번도 음악 산업 내에서 받아 마땅한 인정을 받지 못했다고 한다. 본인이 생각했을 때, 그 이유는 게임이 지금까지 오직 ‘좋은 새X’로만 살아왔기 때문.

 

The Goat @thegame

 

이 바닥에서 받았어야 할 인정을 한 번도 못 받았어. 이유인즉슨 돈의 꼭두각시가 되지 않으려 했으니 #ThugLife

 

The Goat @thegame

 

네 웨스트 코스트 최애 래퍼들한테 내가 얼마나 많은 손길을 내렸는지 알잖아 ??? 그냥 좋은 놈이 되려 해온 거야..... 뭐 수수료, 계약 이런 거 다 요구할 수도 있었지만, 그냥 내 쪽 녀석들이 잘 해나가는 걸 보고 싶었고.

 

The Goat @thegame

 

닥터 드레한테 물어봐.... 탑 독한테도 물어보고, 다른 놈들한테도... 난 이 바닥에서 2003년부터 줄곧 제대로 된 놈이었단 말야. “괜찮은 사람”이란 말의 존재 이유라고.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