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칸예 웨스트, 미발매곡 3곡 담긴 스템 플레이어 배송 시작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10.27 14:45추천수 2댓글 3

돈다 (1).jpg

 

드레이크가 유출했던 “Life of the Party”를 포함한다.

 

지난 8월, 칸예 웨스트(Kanye West)는 열 번째 스튜디오 앨범 [Donda]의 발매 준비와 함께 테크 회사 카노(Kano)와 함께 협업한 스템 플레이어를 예약 판매했던 바 있다. 본 제품은 특이한 조작 방식과 함께 [Donda] 수록곡들의 드럼, 베이스, 보컬, 샘플 등을 입맛대로 리믹스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다.

 

그로부터 두 달 뒤인 지금, 마침내 [Donda] 스템 플레이어가 배송을 시작했다. 이미 제품을 받아보는 데 성공한 구매자들의 인증에 따르면, 2개월 만에 도착한 스템 플레이어 안에는 [Donda]에 수록되지 않은 세 곡의 미공개곡이 담겼다. 

 

우선 드레이크(Drake)가 직접 유출하며 세상에 공개된 트랙 “Life of the Party”가 완성된 버전으로 스템 플레이어에 실렸으며, 6분 32초의 길이로 완성되었다. 구매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본 트랙에는 드레이크를 디스한 벌스 대신 라스베이거스에서 등장했던 대체 벌스가 실렸다.

 

이외에도 [JESUS IS KING] 시절 미발매곡이었던 “Up From the Ashes”와 리스닝 이벤트에서만 흘러나왔던 “Never Abandon Your Family”가 차례로 수록되었다. 이외에도, 기존 수록곡 “Remote Control”에 키드 커디(Kid Cudi)의 오리지널 벌스가 추가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아래는 트위터 유저들이 인증한 스템 플레이어 속 [Donda] 미발매곡들의 일부.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