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트래비스 스캇, [Utopia] 발표 전 믹스테입 [Dystopia] 공개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10.12 14:09추천수 1댓글 5

트래비스스캇.jpg

 

[Rodeo] 전 [Days Before Rodeo]와 같은 몸풀기?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의 오랜 팬이라면, 그가 데뷔 스튜디오 앨범 [Rodeo]를 발표하기 1년 전 공개했던 믹스테입 [Days Before Rodeo]를 기억할 것이다. 히트 싱글 “Mamacita”를 포함해 정제되기 전 트래비스 스캇의 정수가 그대로 담긴 본작은 여전히 많은 팬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중.

 

이와 비슷하게, 트래비스 스캇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 스튜디오 앨범 [Utopia]를 발표하기 전 프리퀄 격 믹스테입을 공개한다는 루머가 생겨났다. 이번 루머를 전한 소스 중에는 트위터 계정 ‘OnThinIce’가 포함되어 있으며, 본 계정은 지난 2020년 에미넴(Eminem)의 깜짝 앨범 발매를 예측하는 등 나름의 공신력을 가진 계정이다.

 

https://twitter.com/OnnThinlce/status/1446129913996533774?s=20

 

루머가 들어맞는다면, 트래비스 스캇은 2022년 [Utopia]를 발표하기 전인 올해 말 [Dystopia]라는 제목의 믹스테입을 공개할 가능성이 있다. ‘Dystopia’라는 단어는 그가 [Utopia]에 관해 자세하게 설명한 최근 인터뷰에서 등장하기도 헀으며, 올해 봄 i-D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할 때도 ‘The Utopia in Dystopia’라는 이슈명을 채택했던 바 있다.

 

장르 팬들이 기대할 수 있는 최고의 상황을 가정한다면, 2014년 8월 [Days Before Rodeo]를 공개하고 약 1년 후 [Rodeo]를 공개했던 당시처럼 조만간 [Dystopia]가 공개된 뒤 2022년 [Utopia]가 이어 공개된다는 기대를 해볼 수 있다. 본 루머에 관한 트래비스 스캇 측의 반응은 아직 알려진 바 없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