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이었나 4년전이었나
그때 여기 힙합엘이에서 이미 누가 올렸던 내용입니다.
근데 이젠 한참 잊혀지고
뭔가 그때는 온갖 다양한 힙합프로듀서에 대한 얘기도 많이 오가던 시절이었는데
지금은 그닥 없어서 아쉽네요.
그래서 번역해봄.
제이펙마피아 2019년 Lil Miquela 코첼라 인터뷰
3년전이었나 4년전이었나
그때 여기 힙합엘이에서 이미 누가 올렸던 내용입니다.
근데 이젠 한참 잊혀지고
뭔가 그때는 온갖 다양한 힙합프로듀서에 대한 얘기도 많이 오가던 시절이었는데
지금은 그닥 없어서 아쉽네요.
그래서 번역해봄.
제이펙마피아 2019년 Lil Miquela 코첼라 인터뷰
릴 테카랑 똑같은 취지의 말이네요
저도 적극 동의
뛰어난 랩퍼들은 프로듀서를 절대로 홀대하지 않습니다
처음 힙합엘이 가입했을 때 본 것도 같네요 페기 말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성향이 금세 너무 변함
프로듀서 리스펙하는 건 당연한거죠 그들이 있기에 좋은 음악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로듀서의 역할이 더 크다고 보는 편입니다
프로듀서도 중요하지만 아티스트의 역량도 중요햐죠
아티스트 역량이 부족하면 프로듀서가 잘해도 소용없다고 생각합니다
갠적으로
레투다가 최고의 랩 앨범이라고 불리는데도 힙합 앨범중에 일짱이 아닌것만 봐도 프로듀싱이 훨씬 중요하다고 봄(그래도 난 힙합앨범중에 가장 사랑함)
프로듀서 관련 글도 많이 적어야겠군요
프로듀싱이 구린 명반은 없는 법
멜로디 편곡 연주 다 좋은데 프로듀싱에서 망친 앨범들도 간혹 있죠
오아시스 3집이라거나....
오호 그렇군요...
ㄹㅇ 래퍼보다 프로듀서가 더 주목받아야됨 힙합의 매력은 랩이 아니라 특유의 샘플링중심의 작법임
DJ Khaled 가 프로듀서 이미지 다 망침...
그새끼는 그냥 남에비트에다가 괴성만지르는새끼에다가 애초에 프로듀서도아니잖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