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블랙 스타, 24년만의 새 앨범 발표하긴 했는데...

Melo2022.05.04 12:05댓글 10

star-thumb.jpg


3년 가까이 예고만 하고 나오지 않다가 2월 올라온 호텔 방에서의 투 샷과 함께 다시 떡밥이 돌기 시작한 블랙 스타의 24년만의 새 앨범. 지난달에는 5월 3일 발매될 거라는 오피셜한 소식이 전해지며 야신 베이(Yasiin Bey)와 탈립 콸리(Talib Kweli)의 조합을 단 한 번만이라도 다시 보고 싶어했던 많은 올드 힙합 팬들의 마음을 더욱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그리고 약속한 그날이 되었고, 매드립(Madlib)이 프로듀싱한 [No Fear of Time]이 정말 발표됐다!
 
앨범은 총 아홉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의 명성에 걸맞은 제목의 트랙 "OG"로 시작한다고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흔히 사용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블랙 스타의 새 앨범을 쉽게 들을 순 없다. 구독형 팟캐스트 네트워크 루미너리(Luminary)를 애플 팟캐스트로 유료 결제해야만 들을 수 있기 때문. 참고로, 야신 베이와 탈립 콸리는 스탠드업 코미디언 겸 배우인 데이브 샤펠(Dave Chappelle)과 함께 지난해 5월부터 루미너리에서 <미드나잇 미라클(The Midnight Miracle)>이라는 쇼를 진행해왔다.
 
물론, 루미너리의 구독료는 4.99달러(한화 약 6,300원) 내외로, 아주 비싸진 않다. 다만, 블랙 스타의 앨범만을 들으려고 따로 결제를 한다는 게 누군가에게는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을 듯하다.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1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