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퓨처, 새 앨범 낸 지 3일만에 5개 신곡 추가 공개하다

Melo2022.05.03 10:50추천수 1댓글 4

future-thumb.jpg

 

지난해, 2010년대 커리어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스튜디오 앨범, EP, 믹스테입 그 어떤 것도 내지 않았던 퓨처(Future). 하지만 올해는 더는 참지 못하고(?) '감성난봉꾼' 모드를 더한 아홉 번째 스튜디오 앨범 [I NEVER LIKED YOU]를 발표하며 '트래퍼들 기강 잡기'를 제대로 했다.

 

그런데 앨범 발매와 함께 몇몇 팬들 사이에서 퓨처가 극한의 허슬러이기에 나올 만한 소문이 돌았다. SNS로 이야기했던 피처링진인 베이비페이스 레이(Babyface Ray) 등이 앨범에서 등장하지 않았다며 2017년 당시 일주일 단위로 [Future]와 [Hndrxx], 두 장의 스튜디오 앨범을 낸 것처럼 또 한 장의 앨범을 내는 거 아니냐는 것이었다.

 

이에 새 앨범까지는 아니지만, 지난 2일 월요일 퓨처는 앞서 언급한 베이비페이스 레이, 42 더그(42 Dugg), 릴 베이비(Lil Baby), 릴 더크(Lil Durk), 영 스쿠터(Young Scooter)와 같은 후배(?) 트래퍼들이 피처링한 신곡 5개를 추가 공개한 디럭스 에디션을 발매했다. 아울러, 애플 뮤직(Apple Music)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올해 안에 새로운 음악을 더 낼 거라며 자신이 2020년대에도 여전히 극한의 허슬러임을 제대로 뽐냈다.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4

댓글 달기

이전 1... 6 7 8 9 10 ... 1224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