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6년만의 출소에 이어 그간 꾸준히 불만을 표출해왔던 소속 레이블 에픽 레코드(Epic Records)로부터도 자유의 몸이 된 바비 슈멀다(Bobby Shmurda). 그는 오는 29일 '뉴 뮤직 프라이데이'에 자신의 첫 번째 인디펜던트 싱글 "They Don't Know"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는 바비 슈멀다의 첫 번째 인디펜던트 싱글이며, 그에 맞춰 최근 아카데믹스(Akademiks)의 팟캐스트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에 출연했다.
이 방송에서 바비 슈멀다는 아카데믹스의 흥미로운 밸런스 게임에서 또 흥미로운 답변을 내놨다. 같은 브루클린 출신 중 컬래버레이션을 한다면 제이지(Jay-Z)와 팝 스모크(Pop Smoke) 중 팝 스모크와 함께하고 싶다고 1초의 고민도 없이 말한 것. 그러면서 별에별 난리를 다 치면서 팝 스모크 특유의 악센트가 담긴 애드립을 선보이고, 제이지를 좋아하긴 하지만, 팝 스모크의 스타일을 너무 좋아한다고도 밝혔다. 이러한 바비의 답에 아카데믹스는 어떻게 그렇게 제이지를 빨리 제껴버릴 수 있냐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물론, 바비 슈멀다는 2021년이 되어서야 출소했고, 팝 스모크는 그로부터 1년 전인 2020년 사망했다.
CREDIT
Editor
melo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니고, 라키·타일러·퍼렐 포함한 20여 년... *4
- 국외 뉴스 바비 슈멀다, “1달 전만 해도 성 중독자... *5
- 국외 뉴스 팝 스모크의 납골당, 괴한에 의해 훼손되다 *8
나도 팝..
팝이 살아있다면 아마 제이지처럼 중간에 ㅈ같은 앨범 몇개 만들었을 수도 있엌ㅅ겠지만 너무 일찍가버려서 당연 임펙트가 더 컷음.
팝이 초신성 루피라 치면 제이지는 역사적 인물인 실버즈 레일리 같음
당연 바비세대는 루피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