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위켄드 & 조니 뎁 딸 주연 HBO 드라마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Melo2022.04.27 11:40댓글 4

weeknd-thumb.jpg

 

위켄드의 첫(?) 정극 연기를 조금 더 늦게 보게 될 수도?

 

지난해 여름 위켄드(The Weeknd)가 공동 제작 및 출연하고, 배우 조니 뎁(Johnny Depp)의 딸 릴리로즈 뎁(Lily-Rose Depp)이 상대역인 HBO 드라마 <아이돌(The Idol)>. 지난 11월에는 첫 시즌이 6부작이 될 거라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며 '여성 팝 싱어가 비밀 종교 집단의 리더인 로스앤젤레스 클럽 소유자와 사랑에 빠지기 시작하는 이야기'라는 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은 올라가고 있었다.

 

이는 위켄드도 위켄드지만, <아이돌>에 매우 압도적인 수위로 하이틴의 새로운 지평을 연 HBO 인기 시리즈 <유포리아(Euphoria)>를 기획, 감독한 샘 레빈슨(Sam Levinson)이 제작 총괄로 참여한다는 사실 때문이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버라이어티(Variety)에 따르면, 드라마의 제작팀이 현재 작품의 방향성을 크리에이티브한 관점에서 재점검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출연진과 제작진에 있어 조정이 있을 수 있음 역시 시사했다.

 

실제로 앞서 언급한 샘 레빈슨은 <아이돌>에서 최소한의 디렉팅 역할만 소화할 것이라고 하며, 총 연출은 계속해서 과거 드라마 <아틀란타>의 일부 에피소드를 연출하기도 한 배우 겸 감독 에이미 세이메츠(Amy Seimetz)가 도맡을 예정이라고 한다. 그렇기에 지난 3월 위켄드와 릴리 로즈 뎁이 촬영 현장에 함께 있는 사진 등이 공개되며 촬영이 시작되긴 했으나, <아이돌>을 만나보려면 시간이 조금 더 걸릴지도 모르겠다.

 

물론, 한국에서는 HBO의 OTT HBO 맥스(HBO Max)가 상륙하는 게 먼저겠지만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oSnQia7LTPI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