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 릴 더크 진영과 또 한 번의 앨범 대결 벌인다?

Melo2022.03.08 17:27추천수 1댓글 2

boy-thumb.jpg

 

지난주는 영보이 VS 킹본, 이번주는 영보이 VS 릴 더크?

 

지난 금요일, 다베이비(DaBaby)와의 합작 앨범 [BETTER THAN YOU]를 발표한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YoungBoy Never Broke Again, 이하 NBA 영보이). 언뜻 보면 그냥 또 하나의 결과물을 낸 건가 싶지만, 이 날은 고인임에도 그가 이전부터 꾸준히 모욕해 온 킹 본(King Von)의 첫 번째 사후 앨범 [What It Means to Be King]이 나온 날이었다. 즉, 다분히 의도적인 발매일 맞추기가 의심되는 상황인 셈.

 

그에 앞서 NBA 영보이는 "I Hate YoungBoy"로 킹 본(King Von)의 친구 릴 더크(Lil Durk)가 자신을 향해 던진 디스곡 "AHHH HA"에 대응하며 비프를 이어오고 있다. 그리고 NBA 영보이의 레이블과 계약한 콴도 론도(Quando Rondo)의 친구 'Lul Tim'이 킹 본을 죽인 데서 비롯된 이 비프는 또 한 번의 앨범 대결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최근 릴 더크가 오는 11일 발표될 예정인 새 앨범 [7220]을 두고 같은 날 앨범을 내보라며 도발했기 때문. 또한, NBA 영보이 진영의 한 프로듀서는 3월 중에 발매될 그의 새 프로젝트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릴 더크의 해당 포스팅에서도 일부 알 수 있듯 킹 본의 사후 앨범은 첫 주 판매량으로 비교했을 때 NBA 영보이와 다베이비의 합작 앨범보다 2배 이상 판매된 거로 집계된다.([What It Means to Be King] - 약 65,000 장, [BETTER THAN YOU] - 약 30,000 장).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