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파비오 포린, “여동생의 여동생과 섹스한 적 있어”

Melo2022.01.14 09:58댓글 31

fivio-thumb.jpg

 

AV 시나리오도 이렇게는 안 쓰지 않을까.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부름을 받는 등 브루클린 드릴 래퍼 중 가장 각광받고 있는 래퍼 중 한 명인 파비오 포린(Fivio Foreign). 그가 최근 한 인터뷰에서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했다. 과거 자신의 여동생의 이복 자매와 섹스한 적이 있다는 것.

 

이는 인플루언서 수파두파험블(SupaDupaHumble)의 인터뷰 시리즈 <더리 스트릿 컨페션스(Dirty Street Confessions)>에서 나온 내용인데, 일단 정신을 차리고 자세히 들여다보면 소위 말하는 ‘근친’이라고 보긴 어렵다. 파비오 포린과 여동생도 아버지가 다른 이복 남매이기 때문.* 그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편의상 여동생 1, 여동생 2로 불러서 따지면, 일단 파비오 포린과 여동생 1은 어머니는 같고 아버지는 다른 이복 남매다. 여기서 여동생 2는 여동생 1과 아버지는 같고 어머니는 다른 이복 자매다. 즉, 파비오 포린과 성관계를 가진 여동생 2는 그와 아버지도 어머니도 다른, 피가 섞이지 않은 관계다.

 

내 여동생이 자기 아빠 쪽의 다른 애를 데리고 집을 떠나왔어. 그리고는 우리 집으로 돌아와서 하룻밤을 보냈지. 근데 그 다른 여동생이 나랑 하길 원하더라고. 그때 난 애였어. 고등학생이었지. 걘 나랑 친척도 아니었어. 그날 걔랑 한 번 했어. 근데 이게 얼마나 최악이냐면… 우린 다 같이 자고 있었거든. 그러니까 내 이복 여동생이 같이 있었던 거야. 그러지 말았어야 했어.

 

피는 안 섞였다 해도 꽤나 충격적인 파비오 포린의 이러한 발언에 사람들은 다양한 반응을 내놨다. “이건 쉴드 못 치겠다”, “그냥 말하지 말고 넣어두지…” 등 충격을 받은 듯한 반응 그 이상의 역겹다는 반응도 있었다. 해당 인터뷰에서 파비오 포린은 이외에도 임신 중인 여성을 포함한 쓰리썸, 폰허브(Pornhub)에 주로 뭘 검색하는지, 발 페티시 등에 대해 가감없이 이야기했다고 한다.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3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