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칸예 웨스트의 20년 담은 다큐멘터리, 2월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Melo2022.01.11 10:56추천수 3댓글 11

west-thumb.jpg

 

칸예도 넷플에서 뚜-둥.

 

칸예 웨스트(Kanye West)에 관한 다큐멘터리 <Jeen-yuhs>가 오는 2월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다큐멘터리는 지난해 초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거라고 처음 알려졌으며, 지난 9월 자신의 데뷔 앨범 [College Dropout]에 수록된 "Two Words"를 모스 데프(Mos Def, 야신 베이)와 함께 부르는 클립으로 공식적으로 예고된 바 있다. 이어서 지난달에는 다큐멘터리의 감독이자 칸예 웨스트의 2003년 솔로 데뷔곡 "Through the Wire"의 뮤직비디오를 디렉팅했던 쿠디 & 차이크(Coodie & Chike)의 10분짜리 대화 클립도 공개됐다.

 

다큐멘터리는 "Through the Wire"의 탄생 배경이라고 할 수 있는, 칸예 웨스트가 턱을 크게 다친 교통사고가 일어난 2002년부터 약 20여 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한다. 래퍼이자 프로듀서이고, 비즈니스맨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그의 삶이 녹아 있다고 하며, 11일 공개된 오피셜 티저 영상에 의하면 칸예 웨스트는 물론, 그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작업 중인 퍼렐(Pharrell), 제이지(JAY-Z)의 앳된 모습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Jeen-yuhs>는 총 세 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월 16일 첫 편 공개를 시작으로 나머지 2편의 에피소드가 그로부터 수 주 안에 공개될 거라고 한다. 또, 정식 공개에 앞서 2022 선댄스 영화제에서 먼저 상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d8J0hdrB6vA&t=1s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1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