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불망하게 하는 그의 작은 떡밥(?) 투척.
지난 8월, 차기작이 탑 독 엔터테인먼트(Top Dawg Entertainment)에서의 마지막 앨범일 거라고 시사한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최근 그는 새로운 회사 피지랭(pg-Lang)을 설립하고, 사촌 동생 베이비 킴(Baby Keem)을 서포트하는 등 확실히 이전과 다른 더욱 독자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런 켄드릭 라마가 많은 이의 기대를 받고 있는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이 정말 '곧'이라며 아주 약간의 힌트를 띄웠다. 그는 지난 주말 있었던 <데이 앤 베가스(Day N Vegas)> 페스티벌에서 베이비 킴(Baby Keem)과 함께 "Family Ties", "Range Brothers"를 선보인 이후 관객을 향한 메시지로 이를 전했다.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DAMN.]이 벌써 4년 전인 2017년작임을 고려하면 팬들은 그가 던지는 이런 말 한마디에도 동요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한편, 이날 켄드릭 라마는 베이비 킴과의 트랙 외에도 자신의 데뷔 스튜디오 앨범 [Section.80]에 수록된 "Fuck Your Ethnicity", "HiiiPoWeR"부터 [good kid, m.A.A.d city], [To Pimp a Butterfly], [DAMN.]에 수록된 곡들까지 선보였다.
CREDIT
Editor
melo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켄드릭 라마가 앨범을 내면 스테판 커리... *5
- 국외 뉴스 켄드릭 라마, [Mr. Morale & the Bi... *2
형 말은 믿지 암
켄드릭이 말은 허투루 안하니까....
두근두근
아델이 켄드릭 새앨범 수록곡 먼저 들어봣다는 소문도..
이왜진
과연..??
주변인들 헛소리 듣다가 켄드릭이 오피셜 말하니까 마음이 편해진다
이번엔 얼마나 좋을까 기대된다
다음 앨범 이름이 'Soon'이었던 거임
올해 안엔 나오겠지 제발
좋아!!!!!
조아
곧!
베이비킴이 사촌동생이였구나 처음 알있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