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켄드릭 라마, “다음 앨범은 곧!”

title: [회원구입불가]Melo2021.11.15 12:11추천수 2댓글 23

lamar-thumb.jpg

 

오매불망하게 하는 그의 작은 떡밥(?) 투척.

 

지난 8월, 차기작이 탑 독 엔터테인먼트(Top Dawg Entertainment)에서의 마지막 앨범일 거라고 시사한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최근 그는 새로운 회사 피지랭(pg-Lang)을 설립하고, 사촌 동생 베이비 킴(Baby Keem)을 서포트하는 등 확실히 이전과 다른 더욱 독자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런 켄드릭 라마가 많은 이의 기대를 받고 있는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이 정말 '곧'이라며 아주 약간의 힌트를 띄웠다. 그는 지난 주말 있었던 <데이 앤 베가스(Day N Vegas)> 페스티벌에서 베이비 킴(Baby Keem)과 함께 "Family Ties", "Range Brothers"를 선보인 이후 관객을 향한 메시지로 이를 전했다.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DAMN.]이 벌써 4년 전인 2017년작임을 고려하면 팬들은 그가 던지는 이런 말 한마디에도 동요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한편, 이날 켄드릭 라마는 베이비 킴과의 트랙 외에도 자신의 데뷔 스튜디오 앨범 [Section.80]에 수록된 "Fuck Your Ethnicity", "HiiiPoWeR"부터 [good kid, m.A.A.d city], [To Pimp a Butterfly], [DAMN.]에 수록된 곡들까지 선보였다.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23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