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칸예 웨스트, 스테이지 위에 어릴 적 생가 재건 중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8.24 14:18추천수 1댓글 20

345 (1).jpg

 

세 번째 리스닝 이벤트의 테마?

 

[Donda]의 2021년 예정 발매일이었던 7월 24일로부터 딱 한 달이 지난 지금, 칸예 웨스트(Kanye West)는 무려 세 번째 리스닝 이벤트의 준비에 한창이다. 어쩌면 정말로 마지막 리스닝 이벤트가 될 수도 있는 본 공연을 준비하며, 칸예 웨스트가 지난 두 이벤트보다도 특별한 구성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E9gaNFVXIAMDSQ4.jpg

 

최근 유출된 스테이지 작업 현장 사진에 의하면, 칸예 웨스트의 팀은 스테이지 한가운데에 집 한 채를 세우고 있다. 이 집의 외벽 색깔과 모양은 칸예 웨스트가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한 자신의 생가와 매우 흡사하며, 즉 자신이 어린 시절 지내던 집을 스테이지에 있는 그대로 옮기고자 하는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Donda]의 정식 발매에 관한 희망을 아예 놓았다면, 빨간 의상을 입고 진행되었던 첫 리스닝 이벤트, 전원이 검은 의상을 입고 진행되었던 두 번째 리스닝 이벤트에 이어 세 번째 리스닝 이벤트가 어떤 테마로 구성되었을지가 팬들의 가장 큰 관심사였을 터. 유출된 사진에 의하면 [Donda]의 세 번째 리스닝 이벤트는 칸예 웨스트의 어린 시절을 있는 그대로 되살린 현장이 될지도 모른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