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위켄드, 새 앨범 작업 전부 끝났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8.25 14:36추천수 1댓글 12

위케늗 (1).jpg

 

이젠 발매 일정 조정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2020년 [After Hours]로 새로운 전성기에 접어든 위켄드(The Weeknd)는 최근 싱글 “Take My Breath”를 공개하며 다시금 활약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새벽(Dawn)’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줄곧 예고되어 온 새 프로젝트에 관해, 최근 위켄드가 직접 작업이 완료되었다는 사실을 밝혔다.

 

할리우드 리포터(The Holloywood Reporter)와 함께 진행한 최근 인터뷰에서, 위켄드는 [After Hours]를 이을 새 프로젝트의 작업이 이번 달을 기점으로 전부 끝난다고 발언했다. 또한, 그는 새 앨범의 작업과 HBO를 통해 공개될 드라마 <아이돌(The Idol)>의 작업을 동시에 진행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지금 새 앨범을 마무리하는 중이야. 이번 달 말에는 전부 끝날 거고, 이젠 언제 공개할지 (팀과) 같이 의논하는 순서지.”

“재밌었던 건, 이번 여름 동안 앨범을 작업하면서 동시에 새 드라마 작업도 진행했어. 왔다 갔다 하면서 한꺼번에. 제대로 된 여름이었지.”

 

한편, 위켄드가 제작하고 있는 HBO 드라마 <아이돌>은 ‘여성 팝 싱어가 비밀 종교 집단의 리더인 로스앤젤레스 클럽 소유자와 사랑에 빠지기 시작하는 이야기’로 알려져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