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칸예 웨스트, ‘카다시안 가문’ 전체 언팔로우했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6.14 17:35댓글 14

칸예 웨스트 언팔로우.jpg

 

킴과 코트니, 클로이 카다시안이 언팔로우를 당했다.

 

칸예 웨스트의 트위터 계정을 오랫동안 지켜봐 왔다면, 그의 팔로잉 목록에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 단 한 명만이 자리했던 시절을 기억할 수도 있다. 그 시절을 지나 두 남녀는 공식적인 이혼 절차를 밟게 되었으며, 현재 칸예 웨스트는 모델 이리나 셰이크(Irina Shayk)와 함께 열애설에 휩싸여 있는 중.

 

칸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의 이혼은 그리 과격하게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와 별개로 칸예 웨스트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 팔로잉 목록에서 킴 카다시안을 삭제했다. 킴 카다시안을 향한 언팔로우와 함께, 그녀의 가족들인 코트니 카다시안(Kourtney Kardashian)과 클로이 카다시안(Khloé Kardashian) 역시 언팔로우를 당했다.

 

단, 관리한 지가 오래되어 보이는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여전히 킴 카다시안 한 명만을 팔로우하고 있는 상황. 칸예 웨스트가 트위터에서 카다시안 가문을 언팔로우한 구체적인 시점, 그리고 그녀들을 언팔로우한 이유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보도에 의하면 킴 카다시안은 칸예 웨스트와 이리나 셰이크의 열애설을 인지하고 있다고 한다. 킴 카다시안은 칸예 웨스트의 열애설을 큰 감정 없이 받아들이고 있으며, 다만 칸예 웨스트가 앞으로도 아이들과의 시간을 보내는 데에 소홀해지지 않기만을 바라고 있다고 알려졌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