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주스 월드의 두 번째 사후 프로젝트, [The Party Never Ends] 발표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2021.06.14 15:07추천수 1댓글 7

주스 월드 the party never ends (1).jpg

 

주스 월드의 또 다른 음악적 유산이 EP로.

 

2019년 말 세상을 떠난 주스 월드(Juice WRLD)의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이자 첫 사후 앨범, [Legends Never Die]는 2020년 7월 발표 이후 어느덧 1주년을 향해 달리고 있다. 필연적으로 평가가 박할 확률이 높을 수밖에 없는 사후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Legends Never Die]는 비평적으로 후한 평가를 받으며 상업적으로도 엄청난 성과를 거두는 데 성공했다.

 

소식에 의하면, 올해도 역시 주스 월드가 남겨놓은 작업물이 세상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주스 월드의 팀이 남긴 발언에 따르면, 그의 레이블 그레이드 에이(Grade A)는 올해 [The Party Never Ends]라는 제목의 두 번째 사후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The Party Never Ends]는 현재 EP로 계획되어 있으며,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 등의 동료 뮤지션들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직 [The Party Never Ends]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전해지지 않았으며, HBO를 통해 송출될 다큐멘터리 역시 올해 내 공개될 예정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7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