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에미넴 & 포스트 말론, 협업 곡 뮤직비디오 촬영 중?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5.25 15:17댓글 15

에미넴 포스트 말론 루머 (1).jpg

 

차트 위의 마술사들이 뭉친다?

 

지난 1월, 에미넴(Eminem)의 [Music to Be Murdered By]와 디럭스 에디션에 모두 참여한 뮤지션 화이트 골드(White Gold)는 "에미넴과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이 꼭 함께했으면 하는 곡을 갖고 있다"라며 두 뮤지션의 협업을 성사시키려는 의지를 내비쳤던 바 있다.

 

당시까지만 해도 그저 모두의 염원으로 여겨지고 있었던 ‘에미넴 X 포스트 말론’ 조합이지만, 최근 에미넴과 수차례 협업했던 비디오 디렉터 콜 베넷(Cole Bennett)이 게시 직후 삭제한 인스타 스토리 이미지로 인해 루머가 다시 한번 떠오르고 있다. 

 

 

em post.jpeg

 

 

콜 베넷이 아주 잠시동안 게시했던 이미지 안에는 노란색 배트와 엠앤엠즈(M&M's) 초콜릿 마스코트 피규어를 비추고 있다. 이 배트의 색상과 철조망 무늬는 포스트 말론의 2018년 앨범 [beerbongs & bentleys] 커버 아트와 똑 닮아 있으며, 엠앤엠즈 역시 전통적으로 그래왔듯 장르 팬들에게 에미넴의 이름을 연상시킨다.

 

또한, 콜 베넷이 이미지에 붙여넣은 두 개의 이모지 역시 어떠한 비밀 프로젝트를 암시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아직은 맹신하기 이른 단계이지만, 에미넴은 지난 몇 년간 아무런 예고 없이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당장 언제라도 에미넴과 포스트 말론의 협업 트랙이 깜짝 공개될지는 모를 일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