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위켄드, 2021 빌보드 뮤직 어워즈 10관왕 달성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5.24 15:07추천수 1댓글 9

위켄드 10관왕 (1).jpg

 

명실상부 2020년의 주인공.

 

몇 시간 전 막을 내린 2021 빌보드 뮤직 어워즈(Billboard Music Awards)에서 지난 10년간 거대한 커리어를 쌓아올린 드레이크(Drake)가 ‘2010년대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린 가운데, 위켄드(The Weeknd)역시 이번 시상식의 주인공이라 칭할 법한 성과를 거뒀다.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위켄드는 ‘탑 아티스트’, ‘탑 남성 아티스트’, ‘탑 핫 100 아티스트’, ‘탑 라디오 송즈 아티스트’, ‘탑 알앤비 아티스트’, ‘탑 알앤비 남성 아티스트’, ‘탑 알앤비 앨범’, ‘탑 핫 100 송’, ‘탑 라디오 송’, ‘탑 알앤비 송’의 트로피를 전부 끌어안는 데 성공했다. 이로서 위켄드는 이번 시상식에서 10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번 시상식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을 만한 성과에, 위켄드는 “이 일을 평생 하고 싶게 만든다”라며 감사를 표한 이후, “'애프터 아워즈'는 끝났고, 이제 새벽이 다가오고 있다”라며 새 프로젝트의 발표를 다시 한 번 암시했다.

 

한편, 세상을 떠난 팝 스모크(Pop Smoke) 역시 ‘탑 랩 아티스트’, ‘탑 빌보드 200 앨범’, ‘탑 랩 앨범’을 비롯해 다섯 개의 트로피를 획득했으며, 칸예 웨스트(Kanye West)는 ‘탑 가스펠 아티스트’와 ‘탑 가스펠 송’으로 두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