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톨리버, 셱 웨스를 잇는 캑터스 잭 레코즈의 새 주자?
2019년 컴필레이션 앨범 [JACKBOYS]와 함께 본격적으로 수면 위로 오른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의 레이블, 캑터스 잭 레코즈(Catcus Jack Records)가 신예 소페이고(SoFaygo)를 영입했다는 루머가 기정사실화되고 있다.
2월경, 트래비스 스캇이 소페이고의 트랙을 듣고 있다는 사실이 그의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포착되었던 바 있다. 지난 4월 7일에도 그는 소페이고의 히트 트랙 "Off the Map"을 재생하고 있는 스크린샷을 게시했다.
이후, 약 일주일 전 게시한 소페이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선인장 이모지’가 캡션으로 달렸다. 네티즌은 캑터스 잭 레코즈의 상징이기도 한 선인장 이모지를 소페이고가 난데없이 붙인 데에 이유가 있으리라 추측하는 중.
이러한 정황에 이어, 소페이고가 지난 2020년 12월 발표한 EP [After Me]의 유통사가 캑터스 잭으로 바뀌었다는 제보가 전해졌다. 현재 다른 스트리밍 플랫폼은 변경되어 있지 않지만,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해당 EP 수록곡들의 크레딧에 캑터스 잭의 이름이 올라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은 소페이고가 캑터스 잭 레코즈와 계약한 뒤, 셀프 릴리징했던 EP [After Me]의 유통사를 캑터스 잭 레코즈로 돌렸다는 추측을 제시하는 중이다. 아직 소페이고나 트래비스 스캇, 혹은 캑터스 잭 레코즈 측의 입장은 알려지지 않았다.
Editor
snobbi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2022 XXL 프레시맨 클래스 공개 *7
- 국외 뉴스 트래비스 스캇, <Astroworld Festiva... *1
거의 확실한거 같네요
수염 숱이 없네
Off the Map이거 들어봤는데 왜 카티가 들리죠??
전 우지
선인장연구소 친구들이랑 결이 어울리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