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키드 커디, 커트 코베인 기리며 꽃무늬 드레스 착용하고 공연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4.12 15:22추천수 3댓글 9

키드 커디 커트 코베인 (1).jpg


커트 코베인의 유명 사진에서 등장했던 드레스와 흡사하다.
 

키드 커디(Kid Cudi)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신만의 음악적 스타일과 더불어,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패션 스타일로도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 그런 그의 과감함을 증명하는 또 하나의 예시가 지난 주말 안방극장을 찾았다.

지난 주말, 미국 유명 예능 프로그램 SNL의 뮤직 게스트로 등장한 키드 커디는 자신의 최근 앨범 [Man on the Moon III: The Chosen]의 수록곡 "Tequila Shots"와 "Sad People"의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때, 두 무대에서 착용한 키드 커디의 복장이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Sad People"의 라이브 무대에서, 키드 커디는 오프화이트(Off-White)에서 제작된 화사한 색상의 드레스를 착용하며 화제가 되었다. 이 복장은 록 밴드 너바나(Nirvana)의 프론트맨 커트 코베인(Kurt Cobain)이 1993년 당시 매거진 커버에서 착용했던 드레스와 매우 흡사하다.

한편, "Tequila Shots"의 라이브에서 키드 커디가 착용한 녹색 카디건 역시 커트 코베인이 유명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에서 착용했던 카디건과 비슷하다. 마찬가지로 이 복장 역시 커트 코베인을 기리는 복장으로 여겨지고 있다. 실제로, 지난주는 커트 코베인이 생을 마감한 날인 4월 5일이 포함되어 있었던 주다.
 

https://youtu.be/PsagiYnmN_4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

이전 1... 4 5 6 7 8 ... 1158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