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닥터 드레, 퇴원 후 2021년 [Detox] 발매 준비 중?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1.18 17:04추천수 1댓글 26

닥터드레 (1).jpg


그냥 퇴원했다는 사실에 중점을 두기로...


지난 1월 초 알려진 닥터 드레(Dr. Dre)의 뇌동맥류로 인한 입원 소식에 놀란 가슴을 쓸어내린 장르 팬들이 많았지만, 다행히 별 탈 없이 치료를 이어오던 그는 최근 퇴원 후 자택으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쾌차에 힘입어 닥터 드레는 곧장 스튜디오로 돌아가 다시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고 한다. 이렇다 할 음반 소식을 전하지 않은 그이기에 대체 어떤 앨범을 작업하고 있는지 궁금해질 찰나, 약 20년간 신기루처럼 여겨지기만 한 앨범 [Detox]의 존재가 다시 한번 물망에 올랐다.


소식을 전한 인물은 닥터 드레의 [Compton]을 함께 프로듀싱한 프로듀서이자, NCT 127, 엑소(EXO), 태연 등 국내 뮤지션들의 곡을 프로듀싱하기도 한 뎀 조인츠(Dem Jointz). 하루 전, 뎀 조인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닥터 드레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시하며 "#Detox21"이라는 해시태그를 사용했다.


캡처.JPG


닥터 드레는 여전히 [Detox]에 관련한 어떠한 발언도 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Detox21이라는 해시태그가 품고 있는 명백한 의미와 플라잉 로터스(Flying Lotus) 등 뮤지션이 그간 전해온 '미완성 [Detox] 감상 후기'를 생각한다면 [Detox]는 여전히 완성되고 있는 앨범이 아닐까 싶기도 한 상황.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6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