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퇴원했다는 사실에 중점을 두기로...
지난 1월 초 알려진 닥터 드레(Dr. Dre)의 뇌동맥류로 인한 입원 소식에 놀란 가슴을 쓸어내린 장르 팬들이 많았지만, 다행히 별 탈 없이 치료를 이어오던 그는 최근 퇴원 후 자택으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쾌차에 힘입어 닥터 드레는 곧장 스튜디오로 돌아가 다시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고 한다. 이렇다 할 음반 소식을 전하지 않은 그이기에 대체 어떤 앨범을 작업하고 있는지 궁금해질 찰나, 약 20년간 신기루처럼 여겨지기만 한 앨범 [Detox]의 존재가 다시 한번 물망에 올랐다.
소식을 전한 인물은 닥터 드레의 [Compton]을 함께 프로듀싱한 프로듀서이자, NCT 127, 엑소(EXO), 태연 등 국내 뮤지션들의 곡을 프로듀싱하기도 한 뎀 조인츠(Dem Jointz). 하루 전, 뎀 조인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닥터 드레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시하며 "#Detox21"이라는 해시태그를 사용했다.
닥터 드레는 여전히 [Detox]에 관련한 어떠한 발언도 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Detox21이라는 해시태그가 품고 있는 명백한 의미와 플라잉 로터스(Flying Lotus) 등 뮤지션이 그간 전해온 '미완성 [Detox] 감상 후기'를 생각한다면 [Detox]는 여전히 완성되고 있는 앨범이 아닐까 싶기도 한 상황.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닥터 드레, ‘Detox’ 선언 20주년인 올해... *13
- 국외 뉴스 J.I.D는 2020년대 닥터 드레의 선택? *6
- 국외 뉴스 에미넴,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서 무릎 꿇다 *8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디톡스는 나오지 않는 앨범을 뜻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톡스 vs 돈다
코로나 해독중이라는 뜻일듯 시바꺼
형님 없는거 다 아니까 그만하십쇼
칸예 하나로 족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ㅋㅋ
와중에 드레옹 수염좀 나니까 멋있네요
건강을 위해 21년에 디톡스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오션에 칸예에 드레까지 아주 팬을 말려죽일려고 하네
응안믿어제목만보고믿거
이사람이 진짜...
양치기소년도 머리박것네 ㄷㄷ
만에 하나 나온다고 해도 디톡스가 아니고 컴튼처럼 다른 제목 달고 나올듯
그만 해 이새키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