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YG, “5G 통신망이 코로나바이러스 퍼뜨리는 거 아니야?”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04.06 14:43추천수 2댓글 40

12 (1).jpg


공포는 무지에서 나온다고 했던가. 조금만 생각해 봐도 쉽게 연관지어지지 않을 것을 알고 있지만, 적지 않은 수의(!) 네티즌은 현재 SNS를 통해 퍼져버린 "5G 기지국이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전파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라는 소문을 철썩같이 믿는 중이다.

이러한 소문이 무분별하게 퍼지면서, 영국에서는 실제로 시민들이 5G 기지국에 방화를 저지르고 기지국 직원들을 폭행한 사건까지 일어났다고 한다. 미국에서는 아직까지 이와 같은 사건이 일어나진 않았으나, 적어도 래퍼 YG는 5G 통신망과 코로나바이러스의 유착관계(?)를 의심하고 있는 듯하다.

약 하루 전, YG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짧은 글귀를 게시했다. 그는 국가가 '5G 기지국을 더 설치하는 걸 사람들이 못 보게 하려고' 국민들에게 자가 격리를 강제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이며, 마지막에는 "항상 깨어있자"라는 회심의 한마디까지 덧붙였다.

걔네는 우리 보고 집 안에 있으라고 하지, 왜냐하면 새 5G 타워들을 설치하는 걸 못 보게 하고 싶으니까............. 「항상 깨어있자고」”


이와 같은 YG의 주장에 대해 해외 네티즌 사이의 의견 역시 분분하나, 다행히도 과반수 이상의 이들이 5G 통신망과 코로나바이러스의 관계를 불신하는 중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4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