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월 6일 발표한 EP [Suga], 그리고 수록곡 "Savage"로 장르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 특유의 가감없는 가사와 캐릭터로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감을 자랑 중인 그녀이지만, 이를 이유로 메건 더 스탤리언을 "저속하다"라며 깎아내리는 이들 역시 존재한다.
메건 더 스탤리언은 이러한 반응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최근 한 인터뷰에 등장한 그녀는, 자신을 향한 일부 리스너들의 거부감에 대해 "너무 이중 잣대인 것 같다"라며 불편함을 표했다.
어떤 남성은 (가사 안에서) 맘대로 추잡해지고 하는데도 여전히 찬양을 받잖아. 이 약들을 다 빨아버리고, 너희 집에 총을 갈기고 뭐... 근데 내가 내 아랫도리에 대한 가사를 쓰면 무슨, 세상이 멸망을 하는 거야?”
대체 어떤 부분에서 화가 나는 거야? 내가 섹스에 대해서 랩을 한다고 화나는 거면 진짜 어이가 없네. 그거보다 더 깊은 이야기를 하고 있는 건데.”
그냥 몸의 대화만을 가지고 랩을 하는 게 아냐. 그 안에 네가 나를 얼마나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지에 대한 감정이 담긴 거지. 그냥 내가 널 핥을 거고... 뭐 이런 얘기만 담겼다고 생각하면 섭섭하지.”
물론 내가 말하는 방식이 가끔 좀 위협적일 수는 있다고 생각해. 어떤 남성분들한텐 좀 벅찰 수도 있겠지. 조금 무섭고. 근데 뭐 난 어디 안 가니까, 차차 (내 가사에) 익숙해지시면 좋겠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메건 더 스탤리언, “토리 레인즈가 총 ... *3
- 국외 뉴스 메건 더 스탤리언&두아 리파, 콜라보 ... *5
- 국외 뉴스 메건 더 스탤리언, "기레기들아 가...
항상 멋진 누나..
어딜가나 까는 사람은 있죠..
메간이 파이오니어도 아니고 이제는 익숙해질때도 됐음
솔직히 이중잣대 맞는듯
누님 멋지십니다
멋져
한국에서 여자래퍼가 메건같은 가사쓰려면 몇년지나야 될까
현지에서 쟤한테만 그러는건가?
니키미나즈나 카디비도 다 그런 가사 쓰는데 쟤한테만 ㅈㄹ하는거면 좀 갸우뚱한데
이중잣대 씹ㅇㅈ , 돈 마약 섹스를 빼면 힙합이 몇 곡이나 남을까 과연
누나 나주겅
여자의적은 ㅇ...
리스펙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