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를 주제로 한 00년생 동갑내기들의 국경 초월 컬래버레이션.
24k골든(24kGoldn)과 소코도모(sokodomo)가 콜라보 싱글 “SCAR”를 발표했다. 24k골든은 이안 디올(Ian Dior)과 함께한 “Mood”로 크게 히트하고, <2020 XXL 프레시맨(2020 XXL Freshman)>에도 선정된 유망한 신예이며, 소코도모는 <고등래퍼3>, <쇼미더머니10> 같은 경연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그간 “GO HOME”, “LOL”, “MM” 같은 개성적인 작품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두 아티스트는 지난해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4목’ 게임도 함께 즐길 만큼 국경을 넘어 친분을 쌓은 바 있다. 특히, 24k골든은 2021년 설날, 한복을 입고 한국 팬들에게 인사도 남길 만큼 한국에 대한 애정을 짙게 표한 적도 있다. 이런 24k골든과 소코도모의 합작 트랙 “SCAR”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상처라는 주제로 각자의 감성을 풀어낸 곡이다.
여기에 한국을 배경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는 그 메시지를 보다 다채롭게 전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프로듀싱은 <쇼미더머니 8>의 프로듀서는 물론, “Puzzle”, “Youth” 등의 곡을 히트시킨 바 있는 트렌디한 웰메이드 프로듀서 보이콜드(BOYCOLD)가 도맡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uNFZ662p7aQ
Editor
melo
회전목마 부르신 분이구나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