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칸예 웨스트, 본명 ‘예’로 개명할 법적 준비 마쳤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10.19 14:25추천수 2댓글 12

칸예웨스트 (1).jpg

 

ㅖ...

 

지난 8월 말,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자신의 법적 이름인 칸예 오마리 웨스트(Kanye Omari West)를 예(Ye)로 변경하기 위한 문서를 로스앤젤레스 정부 기관에 제출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던 바 있다. 열 번째 스튜디오 앨범 [Donda]가 공개되기도 전 보도됐기 때문에 대부분이 중요하게 여기지 않았던 소식이지만, 이와 관련된 법적 처리만큼은 착실히 진행되어 온 것으로 보인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칸예 웨스트의 문서를 담당한 로스앤젤레스 판사는 그의 법적 개명을 허락했다. 이대로 문제없이 일이 진행된다면 칸예 웨스트는 앞으로 ‘예’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며, 이 이름의 앞뒤에는 성과 가운데 이름도 붙지 않는다. (아직까진) 칸예 웨스트가 앞으로 새로운 이름과 함께 작업물을 공개할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한편, 칸예 웨스트는 지난 2018년 ‘ye’의 의미에 관해 “성경 안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단어이며, '너'를 뜻한다. 그러니 난 너고, 난 우리 모두인 것이다. ‘오직 하나’를 뜻하는 ‘Kanye’에서 모두를 뜻하는 ‘Ye’가 되는 것”이라며 철학적인 의미를 설명했던 바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