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릴 우지 버트, 차기작 [The Pink Tape] 마무리 중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9.01 15:17댓글 3

릴우지 (1).jpg

 

2021년 안에 공개될 수 있을까?

 

지난 2020년,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는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Eternal Atake], 디럭스 앨범 [Lil Uzi Vert vs. the World 2]에 이어 퓨처(Future)와의 합작 앨범 [Pluto x Baby Pluto]까지 공개하며 팬들을 축복했던 바 있다. 그러나, 릴 우지 버트의 창작욕은 아직도 멈추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인터뷰에서, 릴 우지 버트는 그간 예고해온 [The Pink Tape]라는 제목의 새 프로젝트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를 공개했다. 발언에 의하면 [The Pink Tape]는 내용물의 완성 후 믹싱 단계를 거치고 있으며, [Eternal Atake]와는 다른 작업 과정과 함께 만들어지고 있다.

 

“믹싱 단계를 거치고 있어. 지난번에 앨범 낸 거, 내 제일 많이 팔린 앨범이었는데 말이지. 그건 믹싱적인 부분에서 좀 실험적이었거든. 음악은 아니었고. 이번에는 음악이 실험적이고, 믹싱은 정통으로 해.”

“느낌이 되게 좋아. 보통 난 작업할 때 느낌이 별로 안 좋아도 억텐으로 밀어붙이거든. 조금이라도 더 끌어내려고. 근데 이번엔 애초에 느낌 자체가 좋아.”

 

[The Pink Tape]의 내용물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나 참여진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릴 우지 버트는 지난 롤링 라우드(Rolling Loud] 페스티벌에서 “Racks Up”이라는 가제의 미공개곡을 공연했던 바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3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