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은 반신반의 중.
리더 케빈 앱스트랙트(Kevin Abstract)를 주축으로 모인 힙합 보이 밴드, 브록햄튼(BROCKHAMPTON)은 지난 2017년 이후 빠르게 장르 마니아들의 귀를 사로잡아 왔다. 이는 그들의 끝없이 밝은 미래를 약속할 수 있는 증거이기도 하지만, 브록햄튼은 예상보다 더욱더 빠르게 끝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한다.
반나절 전, 케빈 앱스트랙트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2장의 브록햄튼 앨범이 2021년에 발매된다"라는 사실을 밝힘과 동시에 "이 앨범들이 우리의 마지막이 될 것"이라며 해체를 암시했다.
kevin abstract @kevinabstract
2장의 브록햄튼 앨범이 2021년에 - 이것들이 우리의 마지막이 될 거야
해체를 암시한 케빈 앱스트랙트의 트윗은 팬들을 놀라게 했지만, 브록햄튼은 지난 2017년 말에도 [SATURATION III]을 그들의 마지막 스튜디오 앨범으로 소개했던 바 있기에 몇몇은 큰 눈길을 주지 않고 있기도 하다.
한편, 케빈 앱스트랙트의 트윗 직전 브록햄튼은 신보 [ROADRUNNER]의 커버 아트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ROADRUNNER]에는 대니 브라운(Danny Brown), 제이펙마피아(JPEGMAFIA),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에이셉 퍼그(A$AP Ferg), 찰리 윌슨(Charlie Wilson)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오는 4월 9일 발매될 예정이다.
Editor
snobbi
- 국외 뉴스 브록햄튼, 〈코첼라〉에서 또 한 번 마... *5
- 국외 뉴스 브록햄튼, 마지막 앨범 위해 팬들의 비... *10
- 국외 뉴스 케빈 앱스트랙트, “브록햄튼이 올해 해... *10
아잇~
끝이라고 해놓고 새로운 시작으로 돌아올거
다아아아아아아 안다 이것들아
조바 실루엣 따놓은 앨범커버 넘 안예쁜데....
거짓말이라고 해줘 ㅠㅠ
제발..
이래놓고 또 새 계약할듯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