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브록햄튼, 올해 두 장의 앨범 발매 후 해체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4.01 16:14댓글 17

브록햄튼 해체설.jpg


네티즌은 반신반의 중.


리더 케빈 앱스트랙트(Kevin Abstract)를 주축으로 모인 힙합 보이 밴드, 브록햄튼(BROCKHAMPTON)은 지난 2017년 이후 빠르게 장르 마니아들의 귀를 사로잡아 왔다. 이는 그들의 끝없이 밝은 미래를 약속할 수 있는 증거이기도 하지만, 브록햄튼은 예상보다 더욱더 빠르게 끝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한다.


반나절 전, 케빈 앱스트랙트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2장의 브록햄튼 앨범이 2021년에 발매된다"라는 사실을 밝힘과 동시에 "이 앨범들이 우리의 마지막이 될 것"이라며 해체를 암시했다. 


kevin abstract @kevinabstract


2장의 브록햄튼 앨범이 2021년에 - 이것들이 우리의 마지막이 될 거야


해체를 암시한 케빈 앱스트랙트의 트윗은 팬들을 놀라게 했지만, 브록햄튼은 지난 2017년 말에도 [SATURATION III]을 그들의 마지막 스튜디오 앨범으로 소개했던 바 있기에 몇몇은 큰 눈길을 주지 않고 있기도 하다.


한편, 케빈 앱스트랙트의 트윗 직전 브록햄튼은 신보 [ROADRUNNER]의 커버 아트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ROADRUNNER]에는 대니 브라운(Danny Brown), 제이펙마피아(JPEGMAFIA),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에이셉 퍼그(A$AP Ferg), 찰리 윌슨(Charlie Wilson)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오는 4월 9일 발매될 예정이다.


Ex0tKMjU4AEx1HN.jpg

Ex0tKMgUUAIhEUh.jpg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7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