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게임 & 스눕 독, “캘리포니아 래퍼들의 문제점은...”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3.19 16:49추천수 1댓글 25

게임 스눕독 (1).jpg


캘리포니아 래퍼들은 개인주의야.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캘리포니아 래퍼 중 하나인 드레이코 더 룰러(Drakeo the Ruler)는 며칠 전 "나는 역대 캘리포니아 래퍼 중 제일이다"라며 당찬 자신감을 드러냈던 바 있다. 이어, 한 네티즌이 캘리포니아의 대표 래퍼 중 하나인 스눕 독(Snoop Dogg)의 이름을 꺼내자 "14~28살 사람 중에 스눕 독을 듣는 사람은 없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에 캘리포니아의 랩 씬을 이끌어온 두 베테랑 래퍼 게임(The Game)과 스눕 독은 직접적으로 드레이코 더 룰러에 반감을 드러내는 대신, 너무나 경쟁적인 캘리포니아 랩 씬의 성향에 지친 기색을 드러냈다. 


지난 17일, 게임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캘리포니아 래퍼들의 문제점은 서로 절대 안 겸상하려 하는 것"이라는 주장을 펼쳤다.


The Game @thegame


캘리포니아 래퍼들의 문제점이 뭐냐면 새X들이 서로 겸상을 안 하려 해. 애틀랜타나 뉴욕 놈들이랑은 딴판이지. 내가 치고 올라갈 때도 같이 뭐라도 하려는 어린 놈은 나밖에 없었고, 난 될 수 있는 대로 신인 친구들이랑 최대한 많이 닿으려 했고, 어떻게든 항상 웨스트 코스트를 지키려고 해왔는데!


해당 트윗을 캡처해 공유한 더 셰이드 룸(The Shade Room)의 포스팅에, 스눕 독은 게임의 발언에 공감하며 댓글을 남겼다.


snoopdogg 맞는 말이다에 한 표. 그리고 난 그걸(캘리포니아 랩의 태동을) 시작한 사람이지


두 베테랑 캘리포니아 래퍼의 발언에, 해외 네티즌은 공감하는 쪽과 "굳이 따지면 다른 지역 래퍼들도 크루 활동이 아닌 이상 잘 뭉치진 않는다"라며 반박하는 쪽으로 나뉘고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