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칭찬해.
작년 12월, 한 영상에서 약에 찌든 듯한 페이머스 덱스(Famous Dex)의 모습이 보이며 많은 팬들의 걱정을 산 적이 있다. 해당 영상에서 보이는 그의 모습은 단순히 웃고 넘어갈 정도가 아니었던 터라, 모두가 그의 약물 오남용을 우려하며 진지하게 반응했고 결국 페이머스 덱스는 스스로 중독 치료 시설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그리고 한 달 정도가 흐른 지난 금요일, 페이머스 덱스가 시설 치료를 끝마치고 한결 나아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료가 끝난 것을 알렸으며 한결 밝아진 안색은 보는 이들의 입장에서도 안심스러운 마음이 들 정도이다.
한편, 이번 페이머스 덱스의 컴백홈을 누구보다 반기는 이가 하나 있어 함께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다. 바로 롤스 로이스까지 대동하며 덱스를 데리러 나온 리치 더 키드(Rich The Kid). 사진만 봐도 둘의 애틋(?) 함이 느껴지는데, 베프의 컴백을 기념하며 둘의 콜라보가 하나 나오면 어떨까 하는 작은 기대를 걸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https://twitter.com/XXL/status/1341168455593156608
치료에 들어가기 전, 논란이 되었던 페이머스 덱스의 모습
치료소에서 나온 후 지난 금요일의 그
CREDIT
Editor
woNana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릴 웨인 & 리치 더 키드, 합작 앨범... *4
- 국외 뉴스 리치 더 키드, “내가 역사상 최고로 꼽... *4
- 국외 뉴스 에이셉 퍼그, “켄드릭이 "New Free... *8
전에 사진보니까 사람몰골이 아니던데;;
그래도 괜찮아졌나 보네요
약때문에 죽은 사람이 몇명이냐...
mac, 999...
자진해서 치료 받았구나. 리치 더 키드가 정말 못 봐주겠어서 제발 좀 약물치료 받으라고 끌고 갔다고 들었는데ㅋㅋ
역시 건강생각해주는 형이 최고지
이걸 계기로 음악적 커리어에서 다시 도약했으면 하네요
스타일은 정말 깔쌈했는데
DMD 아직도 듣고있다
또 하겠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