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힘들었던 2020년이니까.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만큼, 2020년은 누군가에겐 행복했던 한 해, 누군가에겐 끔찍했던 한 해였을 것이다. 올해 내내 세상을 앓아눕게 만든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때문에 아무래도 2020년 부정적으로 기억할 이들이 더욱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속, 비욘세(Beyonce)는 지인들과 함께 2020년을 떠나보낼 재치 있는 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소식에 의하면, 비욘세의 모든 지인들은 그녀로부터 한 펜던트를 선물받았다고 한다. 이 펜던트는 숫자 2020이 마치 가운데손가락을 올리고 있는 형상을 띠고 있으며, 모양 그대로 '2020 X까(F**k 2020)'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펜던트는 비욘세의 친인척들부터 친한 동료 엔터테이너들에게 전부 전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11월 초 비욘세는 "이제는 쉴 때가 됐다"라며 당분간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사적인 기쁨을 좇는 시간에 집중할 것을 알리기도 했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자막영상 Beyoncé - BREAK MY SOUL *2
- 자막영상 Beyoncé - Be Alive (94th Academy Awar... *2
- 국외 뉴스 비욘세, 2022 아카데미 어워드에서 “Be ... *1




저두 받았습니다. 실물이 훨씬 이쁘네요^^
저도 받았는데 사진에는 반짝임이 잘 안담겼네요... 다음에는 더 잘 찍으시길...^^
저는 안받았으니까 가지고 싶네요^^
같이 만드는데 꼬박 2년이 걸렸는데 후기가 안좋네요 ㅠㅠ
당근마켓에 거래 후기 올라오고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 쪽지주세요 ^^ 직거래는 자유의 여신상 앞에서만 가능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