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음악 커리어에 집중하기 시작한 칸예 웨스트?
올해는 음악적인 활동보다도 미국 대통령 선거에 큰 힘을 쏟아부어 온 칸예 웨스트(Kanye West). 약 6만 표를 획득하며 나름대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그이지만, 미국 정계에 실질적인 영향을 끼칠 정도의 저력을 발휘하지는 못했다.
하지만 활동 무대가 힙합 씬이라면 얘기는 달라진다. 칸예 웨스트는 매 정규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엄청난 파동을 일으켜왔으며, 선거 활동이 전부 마무리됐을 것으로 예상되는 지금 다시 음악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데에 집중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측근이 공유한 정보에 의하면, 칸예 웨스트는 현재 신곡 "Hurricanes"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 정보와 함께 공개된 인쇄물에는 피처링으로 릴 베이비(Lil Baby)의 이름이 적혀 있으며, "All of the Lights"로 함께하기도 했던 유명 비디오 디렉터 하이프 윌리엄스(Hype Williams)가 감독을 맡았다.


"Hurricanes"는 2019년 미공개작 [Yandhi]의 수록곡으로서 한 차례 유출되었었다. 유출되었을 당시의 버전에는 싱어 앤트 클레몬스(Ant Clemons)가 피처링으로 등장했던 바 있다. 한편, 칸예 웨스트는 최근 또다른 '아기'인 다베이비(DaBaby)가 참여한 "Nah Nah Nah"의 리믹스 버전을 공개하기도 했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릴 더크&릴 베이비, “귀 열어, 새 앨범... *1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칸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닮은 체니 존... *6
 
            



 

 
![title : [회원구입불가] title: [회원구입불가]](http://hiphople.com/./files/iconshop/591042a7e9a7a9a893c95a9690ef2747.png) snobbi
snobbi 
			 
			 
			 
			 
			
믿지 않습니다
속지 않습니다
믿습니다
속습니다
허리케인 드디어 정식으로 나오는건가..
사진 왤케 할배같나요
돈다 얀디 죽어야 나올라나
믿고 싶습니다
이번에도 속아봅니다
정치하지말고 음악이나하자
사진 웰케 해리케인같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