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국엔 잘 모르면서 왜 간을 보고 그래요...?
세대를 대표하는 두 리릭시스트,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와 제이콜(J. Cole)의 조합은 2010년 경부터 팬들에 의해 합작 앨범을 독촉당하던 조합이다. 당시 두 래퍼가 함께한 트랙이 두어곡 정도 유출된 데다가, 2015년의 블랙 프라이데이 당시에는 서로의 대표곡 비트 위에 랩을 얹기도 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로부터 또 5년이 지나버린 지금, 켄드릭 라마와 제이콜의 합작 앨범 소식은 여전히 소식이 없지만 소수의 팬들은 여전히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그런 그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TDE의 대표 중 한 명인 펀치(Punch)가 트위터를 통해 답변을 제공했다.
트위터 유저 1우린 켄드릭을 원한다
Punch TDE @iamstillpunch켄드릭의 무엇을 원하는 거니?
트위터 유저 2제이콜과 3곡 짜리 EP 내는 거요. 왜냐하면 세상이 지금 너무 힘들니까, 세상을 좀 행복하게 만들어줄 것 같아서요. 제발 현실로 만들어주세요
Punch TDE @iamstillpunch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아.
트위터 유저 2아~ 12트랙 짜리 정규 앨범으로 나오는 군아 ㅎㅎ
Punch TDE @iamstillpunch0트랙. 그런 일 없어
문장에서도 느껴지듯, 초반 펀치의 답변은 트위터 유저들이 머쓱해할 정도로 단호하다. 하지만 약 5시간 후, 펀치는 조금 태도를 바꾸며 "여전히 가능성이 없진 않다"라며 선회를 시도했다.
Punch TDE @iamstillpunch뭐 나도 잘 모르지. 어쩌면 아직 일어날 수 있는 일일지도. 나도 현실로 이루어졌음 좋겠어.
Punch TDE @iamstillpunch너네 아직도 그 앨범을 원하는 거야??? 아니 ㄹㅇ? 나도 힙합을 위해 엄청난 일이라고 생각은 해. 근데 뭐 난 내 할 일 했다. 놈들한테 물어봐! (으쓱)
Punch TDE @iamstillpunch그냥 켄드릭 제이콜 합작 앨범에 대해 좀 지껄여봤어. 어쩌면 진짜 다가오고 있을지도. 나도 잘몰라 ㅋㅋ; 진짜 걔네한테 물어봐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제이콜, 카드 승인 거절된 팬의 밥 대신... *12
- 국외 뉴스 스캇부터 오프셋까지, 아버지의 날을 맞... *4
- 국외 뉴스 드레이크, 농구 선수로서의 제이콜 응원... *1
왤케 단호해 ㅋㅋㅋㅋㅋ
넘행..
몇년전엔 지가 설레발쳐놓고
절 대 앨 범 해
모르면 말을 하질 말지
그냥 간간히 싱글이라도 같이 매줬으면 ㅠㅠ..
둘이 일주일만 녹음실에 가둬두고싶다
힙합 밀당녀
설레는 키차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