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빅 션, “[Detroit 2]에 제이 딜라 프로듀싱 있어”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05.26 17:28댓글 34

55.jpg


전설적인 프로듀서의 비트가 빅 션에게 주어졌다.


지난 3월 말, 2017년 이후 발표하는 첫 스튜디오 앨범의 제목을 [Detroit 2]로 확정지으며 본격적인 복귀를 알렸던 빅 션(Big Sean). 열심히 앨범의 마무리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그가 지난 24일 앨범 작업을 도운 것으로 알려진 DJ 칼리드(DJ Khaled)와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앨범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를 공개했다.

그 중 가장 시선을 끌었던 소식은 바로 전설적인 프로듀서 제이 딜라(J Dilla)의 비트가 수록되었다는 소식. 이를 알리며, 빅 션은 "커먼(Common)이 제이 딜라의 비트를 쓸 수 있게 사람을 연결시켜 줬다"라며 커먼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우리 형 커먼이! 형이 딜라 비트 쓸 수 있도록 사람을 연결시켜 줬어. 여기서 또 한 번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형! 아 근데 내가 너무 많이 떠벌리고 있나...”


한편, 빅 션은 [Detroit 2]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갖가지 테마의 곡들이 한데 담겨있을 것을 예고했다.

앨범 안에 동기부여가 되는 곡들도 있고, 분위기 띄우는 곡들도 있고, 사람들 운동할 때 힘 실어줄 만한 곡들도 있고, 생각을 해보게 만드는 곡도 있고, 그냥 재밌는 곡들도 있어. 내 자신감을 있는 그대로 담아서.”


지금 진짜 거의 다 됐어. 진짜 마지막으로 손 보는 작업만 진행 중이야.”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3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