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스타들의 아이들
원제: 8 Kids of Hip-Hop Stars Who Won Big in 2011
많은 아이들이 힙합 스타를 꿈꾸곤 한다. 상상해보라. 만약 가장 핫 한 래퍼가 당신의 아버지라면? 이런 기회는 많은 이들에게 주어지지 않는다.
Karma
이번 달 초, Ludacris의 10살짜리 딸 Karma는 아버지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사이트를 런칭했다. KarmasWorld.com이라는 이 사이트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음악과 게임을 통해 배우는 쌍방향의 웹사이트다. 이 웹사이트에서 배울 수 있는 노래들은 모두 Karma가 직접 부르며 아이튠즈를 통해 구매할 수도 있다.
Christopher Jordan Wallace
Christopher Jordan Wallace는 훌륭한 그의 아버지, Notorious B.I.G. 역을 2009년(영화에서) 소화해냈다. Wallace는 원래 배우가 될 생각은 없었지만 그의 할머니의 격려 때문에 그 역을 맡았었다. 이제 이 14살짜리 소년은 영화 대본을 받고 있으며(영화 제의) Everything Must Go라는 영화에서 출연하기도 했다. Wallace의 두 번째 영화였다.
Willow Smith
Will Smith와 Jada Pinkett Smith의 11살짜리 딸 Willow Smith는 작년에 <Whip My Hair>라는 트랙으로 데뷔해 모두에게 충격을 주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린 여자아이가 힘 있는 노래와 춤을 선보였다. 그녀는 2011년에도 여세를 몰아 Jay-Z의 Roc Nation에서 Nicki Minaj가 참여한 <Firebal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녀의 앨범 [Willow: You Think You Know Me]는 2012년 발매 예정.
Jaden Smith
Willow Smith의 오빠인 Jaden Smith 또한 멋진 한해를 보냈다. 이 13살짜리 소년은 2010년에 영화 Karate Kid를 통해 5백만 달러를 벌어들여 'Richest Teens'에 랭크되기도 했다. 얼마 전 아버지 Will Smith와 함께 새로운 영화에 출연하기로 결정하였으며 그의 동생(Willow Smith)과 함께 BET YoungStars Award를 수상했다. 최근에는 Justin Bieber와 함께 Frank Ocean의 <Thinking About You>를 커버해 화제를 모았다.
Diggy Simmons
전설적인 힙합 그룹 Run DMC의 Reverend Run의 아들 Diggy Simmons는 2011년 한해동안 많은 주목을 받았다. XXL 매거진의 Freshmen 10에 뽑혔고 Billboard에서는 2011년에 주목해야할 아티스트로 선정되었다. 올해 발매한 그의 첫 번째 메이저 싱글 <Copy, Paste>는 Billboard Hot R&B/Hip-Hop Song 차트에서 29위를 기록했다. Diggy는 BET Awards pre-show에서 공연을 했고 YoungStars Award에 후보로 올랐다.
Vanessa Simmons, Angela Simmons
Diggiy Simmons의 누나인 Vanessa와 Angela는 2007년 신발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쉬지 않고 달리고 있다. 그녀들의 기업가 정신은 2011년에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냈다. 올해에는 Mattel과 'Barbie So In Style' 콜렉션 파트너쉽을 맺었고 12월 초에는 'Pasty Lite'라는 신발 브랜드를 런칭했다.
Justin Combs
Diddy의 첫 번째 아이 Justin Combs는 UCLA에서 풋볼(1부리그)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Justin는 학교를 다니는 동안 3.75 GPA라는 훌륭한 성적을 내기도 했다.
요약/번역 | heman
출처 | Vib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