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 쓰기가 조심스럽지만 써보겠습니다
전 국힙 관심 없어서 국게에 글 쓸일은 없고 외힙만 좋아해서 전 제가 가입할때부터 지금까지 외게만 사용하던 유저입니다.
순수 외게 회원인데 요근래 외게 보니깐 오듣앨 논쟁 때문인지 전보다 더 외게가 뭐랄까 활성화가 안되는거 같네요.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지금 상황으로 봤을땐 그 논쟁 이후로 많은 회원들이 탈퇴하거나 활동을 안하게되고 외게가 왠지 썰렁하고 조용해진거같고 또 외힙판에서는 별일이 일어나지 않고.. 이러한 원인때문에 외게가 암흑기를 맞이한거같네요. 암흑기라는 표현이 좀 웃기긴하지만 예전에는 글리젠율이 많았고 또 많은 재미있는 일이 있었는데 최근 들어서 외게가 그렇지 않는거같네요. 이러한 분위기와 상황으로 봤을땐 순수 외게인으로서 외게가 조용해졌다고 생각합니다.
뭐 전 시간이 지나면 이런 분위기는 사라질거라 생각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나가신 분들 다 돌아오길 빕니다..ㅠㅠ
걍 세대교체된거죠
요즘 외힙 듣는 애들이 커뮤니티를 거의 안하니까요
아.. 아쉽네요
할 말은 매우 매우 많지만
가만히 지켜만 보는 중….
어! 탈퇴 안하셨네요?
오 대체 어디 가셨던건가요ㅠㅠ
엇 뭐야 탈퇴 안하셨네
엇 뭐야 당신ㅜㅜ
기존에 익숙했던 분들이 다 떠나가니 뭔가 휑하네요..
긴말 없이 저도 슬슬 가봐야겠슴다..ㅠㅠ
가지마세요 ㅠㅠㅠ
나한테 포 주시고 가셨네..
;;;
일 저지른 범인은 탈퇴없이 그냥 접속 안하는데, 엄한 사람들만 탈퇴하는 꼴인듯 싶네요.ㄷㄷ
솔직히 이해가 안가는 부분도 있고, 좀 웃기기도 합니다. 특히, 문제글에 좋아요가 엄청 붙었었는데, 정작 그 사람들 중에서 논쟁에 대해 속시원하게 생각하는 사람 있긴 했나 싶기도 함. 거진 손안대고 코 풀어버린 꼴 아닌가 싶을 정도.
그 말 하나에 뭐 반성이라도 해야 하나요? 조금 개선이 되었으면 한다는 식으로 마무리하면 되는 정도인데, 그걸로 창냈네 망했네 수준으로 얘기할 건 아닌듯 싶네요.
저도 뭐 블로그 작성글 쓰느라 이번 일에 대해선 언급 한번하고 댓글만 몇개 달고는 있지만, 탈퇴는 정말 이해가 안가긴 매한가지네요. 쩝.
그렇긴하네요..
직접적으로 인신 공격을 당한 것도 아니고 커뮤니티에서 문제를 지적하는 논쟁 좀 일어난 것 가지고 탈퇴할 정도라면 엘이를 안 하셔도 딱히 일신에 문제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넵
이제 업무시간에 나 뭐하라고~~
수업중 몰폰할때 볼게 없어졌다..
다들 너무 여리셔 ㅠㅠ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