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릴 펌, "구찌? 아, 이제 안 사요"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2.14 15:01조회 수 15505댓글 15

--.jpg


이탈리아계 명품 브랜드 구찌(Gucci)는 최근 인종차별과 관련된 큰 이슈에 휩싸인 바 있다. 발매한 스웨터 의류 중 하나가 흑인을 흉내 낼 때 사용하는 '블랙페이스(Blackface)'를 연상시키며, 일부러 인종차별을 의도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일으킨 것이다. 

논란의 스웨터와 '블랙페이스' 비교

88.jpg


구찌 사랑으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릴 펌(Lil Pump)은 이와 관련된 이슈에 마침내 마음을 바꾼 것으로 보인다. 며칠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릴 펌은 더는 구찌를 밀지 않겠다는 충격적인 발언을 내뱉었다.

얘두라, 들어봐. 지금 구찌 관련해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 보고 결정했다... 난 더이상 구찌 지지 안 할 거야. 그 인종차별 씨바꺼... 아, 안 사요."


하지만 그의 커리어를 성공적으로 이어갈 수 있게 한 히트 싱글 "Gucci Gang"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공연을 이어간다"는 생각을 이어서 밝혔다.

그래도 '그 노래'는 내 삶을 뒤바꿨지. 내가 계속해서 그 곡을 공연에 써먹을 유일한 이유야. 그 곡 덕분에 바닥에서 여기까지 올라왔으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aJv4MAJmRw


CREDIT

Editor

snobbi

  • 1
댓글 15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