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크리스 브라운, "오프셋, 내가 만만해? 한 판 뜨쉴?"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2.07 14:51조회 수 13783댓글 23

11.jpg


21 새비지에 관한 뉴스가 국외 힙합씬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해당 사건으로 인해 갑자기 사이가 틀어질 것으로 보이는 두 아티스트가 눈에 띄고 있다. 바로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과 오프셋(Offset)인데, 크리스 브라운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남긴 오프셋의 모호한 댓글에 크리스 브라운이 갑자기 '급발진'을 해버렸다.

크리스 브라운은 며칠 전 21 새비지의 XXL 싸이퍼 영상을 게시하며 "그만 좀 놀려먹자"는 캡션을 덧붙였다. 며칠 후 오프셋이 해당 게시물에 "이 밈 하나도 안 웃기자너"라고 댓글을 남기자, 크리스 브라운은 느닷없이 폭발해버리며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이 고스란히 담긴 댓글을 써내렸다.

offsetyrn 이 밈 하나도 안 웃기자너
chrisbrownofficial ㅈ까 미친새ㄲ야. 니 앞가림이나 제대로 해. 노잼은 무슨, 이런 댓글이나 싸는 니 인생이 노잼이다... 내가 드레이크 콘서트 가서 니 공연 봤을 때는 니 에너지가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ㅋㅋ 힙~ 합~ 히비디 합~ 힙 훕 합~이나 열심히 하고 댓글창에서 꺼지시길... 미친 새ㄲ가 ㅈㄴ 예민해... 따로 연락해 봐라. 카메라 없이 제대로 한번 떠보자고. 싸나이라면! 나랑 떠야지! 다른 선택지가 있다면? 내 ㅈ 빨기!!!!


정말 예민한 사람이 누구인 건지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는 크리스 브라운의 댓글에 오프셋은 나름 쿨하게 대응했다. 그는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짧은 코멘트를 남겼다.

약쟁이 새ㄲ가 더이상 약 빨기 싫은가보네"


가장 당황스러운 사실은, 크리스 브라운과 오프셋 양쪽 모두 21 새비지를 옹호하는 입장을 내비치고 있었다는 것이다. 싸움이 일어난 게시물 역시 21 새비지를 그만 놀리자는 말이 담긴 게시물이었으며, 오프셋 또한 동의하는 뜻에서 댓글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그야말로 대폭발해버린 크리스 브라운의 감정에 인터넷은 당황스러운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