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Pornhub, 발렌타인 데이 기념 앨범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2.14 14:32조회 수 7688댓글 3

=-.jpg


국내에서는 'https 차단' 관련 이슈로 정상적인 접속이 불가해지고 있으나, 세계 최대 포르노 스트리밍 사이트인 폰허브(Pornhub)는 이를 비웃기라도 하는듯 점점 새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식스나인(6ix9ine), 릴 잰(Lil Xan), 피앤비 락(PnB Rock) 등이 참여한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표했다.

[Pornhub Valentine's Day Album]이라는 타이틀로 발표된 이 EP는 인트로 스킷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델로 유명한 블랙 차이나(Blac Chyna)의 간드러진 목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앨범은 큰 생각을 할 필요 없이 그저 듣기 편한 다섯 곡을 선보인다. 지난 2018년 감옥에 수감된 후 오랜만에 곡을 내는 식스나인은 수록곡 "LANES"를 자신의 개인 싱글로 동시에 발표하기도 했다.

앨범은 현재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의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해볼 수 있다. 아래는 폰허브가 앨범의 발표와 함께 공개한 코멘트.

완벽한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 걸 돕기 위해, 저희는 팬들에게 유혹적인 앨범을 선물하고 싶었습니다. 큐피드도 얼굴을 붉힐 정도로 말이죠! 매일 폰허브를 접속하는 1억 명 이상의 방문자들을 통해 어떤 느낌의 음악이 분위기를 잡아주는지 파악했습니다. 당신의 오늘 밤이 점점 숨 가빠지고 거칠어진다면, 조명을 끄고 이 앨범을 재생해보세요. 감사 인사는 나중에 받도록 하죠 (찡긋)"


https://www.youtube.com/watch?v=QSBy9KiLzl4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3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14 15 16 17 18... 1045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