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k Mill, 28일에 믹스테입 [DC4] 공개
래퍼 Meek Mill이 믹스테입 [DC4]를 28일에 공개할 거라던 루머가 사실로 확인되었습니다. Meek Mill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직접 공개일을 발표한 건데요. 27일 목요일 그는 트위터에 [DC4]의 아트워크로 보이는 사진 한 장을 올렸으며, "내일 #DC4LIFE"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썼습니다. 아트워크의 사진은 Meek Mill이 11살 때 체포될 당시의 사진이라고 하네요.
이번 [DC4]에는 Young Thug, Quavo 그리고 Lil Uzi Vert 등의 아티스트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한 편, Meek Mill이 이번 믹스테입에서 풀어내고자 하는 이야기에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바로 지난 7월에 Meek Mill이 이 [DC4] 이후로는 폭력적인 내용의 랩을 더 이상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기 때문인데요. 당시 Meek Mill 曰
나는 심한 수준의 폭력에 관한 랩은 이제 안 하려고. 하지만 사람들이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추악한 환경에 적응하고 살아남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얘기는 계속할 거야. 왜냐하면 우리 흑인들인 실제로 여전히 우리 자신 그리고 시스템과 전쟁 중이기 때문이지."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믹 밀&콜대, “Free YSL, Free 영 떡, F... *5
- 국외 뉴스 믹 밀, “이제 그만 SNS에서 벗어날래” *4
- 국외 뉴스 믹 밀, “<오징어 게임>이나 미국 ... *4
Drake : ㅋ
Joe Budden : ㅋ
그나마 올해 안넘기고 냈는데 시기가 너무 지나버려서 아쉬움.
화제성이 일단 드레이크 앨범 냈을때 나왔다면 제법 재밌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일다 왠만한 힙합차트에선 1위 찍고 있으니 그건 다행.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