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nye West, A$AP Ferg, Lil Wayne 등 단신 모음

Kanye West, Kendrick Lamar와 작업 중
Kanye West가 지난 22일, 스튜디오에서 Kendrick Lamar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이외에도 프로듀서 Swizz Beatz가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한편, Kanye West의 다음 앨범 [SWISH]는 다가오는 2월 11일 공개 예정입니다.

A$AP Ferg, “다음 앨범은 내 최고의 작품”
A$AP Mob의 멤버 A$AP Ferg가 트위터를 통해 다음 앨범 발매 예정일을 밝혔습니다. 본인의 다음 앨범 [Always Thrive and Prosper]은 2월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발매 예정일을 공개하기 이전에 REVOLT와 했던 인터뷰에서 그는 이번 앨범은 본인의 인생 얘기를 다룬 앨범이 될 것이며, 본인 최고의 작품이 될 예정이라고도 밝혔습니다.

Lil Wayne, Cough Syrup 복용 중?
Lil Wayne이 얼마 전 Cough Syrup을 다시 복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Cough Syrup은 모르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보도된 기침약인데요. Lil Wayne은 지난 2013년, 이 약을 복용하던 중 발작을 일으킨 후 복용을 중단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현재 Lil Wayne은 아직 2013년 때의 사건 이후로 몸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지만, 본인의 몸 상태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2Pac의 전기 영화, 추가 캐스팅 발표
2Pac의 전기 영화 <All Eyez On Me>가 두 가지 역에 캐스팅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2Pac이 수감 당시 함께 수감 중이던 Floyd의 역에 Clifton Powell을, 2Pac의 절친이자 Strictly Dope의 일원이었던 Ray Luv의 역에 Johnell Young을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Young Dro, 체포당하다
래퍼 Young Dro가 지난 21일, Atlanta 공항에서 경찰에 체포됐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Young Dro가 약물취급법을 위반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하는데요. 22일까지 감옥에 갇혀 있던 그는 Hollywood에 출연하기로 했던 공연에도 참석하지 못했었다고 합니다.

Eminem, “Kings Never Die”의 가사를 직접 설명하다
Eminem이 최근 Genius에 “Kings Never Die”의 가사 설명을 직접 기재했다고 합니다. Eminem은 “Kings Never Die”를 녹음한 직후에 이름이 King이었던 본인의 강아지가 죽은 이야기와 자신이 적은 소절이 어디서 영감을 받은 건지 등 “Kings Never Die”에 얽힌 많은 이야기를 적었습니다.

Method Man, 고양이 납치범 역으로 캐스팅되다
Wu Tang Clan의 멤버 Method Man이 Keegan-Michael Key와 Jordan Peele이 주연을 맡은 영화 [Keanu]에 캐스팅됐다고 합니다. Method Man은 영화에서 주인공들의 고양이를 훔친 갱단의 두목 역을 맡았습니다. 한편, 영화에는 Method Man 외에도 <Straight Outta Compton>에서 Eazy-E의 역을 맡았던 Jason Mitchell, Nia Long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칸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닮은 체니 존... *6
- 국외 뉴스 릴 웨인, 농구선수 친구의 소속팀 내부 ... *2
- 국외 뉴스 에미넴, 로큰롤 명예의 전당 회장의 극... *6
막상 까보면 별로임
드레가 그랬지.지져스피스는 클래식
울프앨범은 모든걸 폭로할 책이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