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i$ Scott, "Kanye 신보, 엄청난 앨범일 것"
Kanye West의 정규 앨범 [SWISH]의 발매일이 조금씩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에 앞서 Kanye West와 함께 작업한 바 있는 Travi$ Scott이 Billboard와의 인터뷰에서 앨범 작업에 임하는 Kanye West를 칭찬하고 나섰다고 합니다.
Travi$ Scott은 "굉장히 좋은 앨범이 나올 것 같다."라고 운을 뗀 후, "Kanye West는 먹지도, 자지도 않고 음악 작업에 몰입한다."라며 Kanye West의 작업 스타일을 치켜세웠습니다. Travi$ Scott 왈,
내 생각에는 진짜 X나 좋은 앨범이 될 것 같아. Kaney West는 앨범 작업에 완전히 빠져들어. 그 양반은 자지도 않고, 먹지도 않지. 미친 거 같아. 그냥 X나 작업에 몰입하는 거야. 정말 개X는 앨범을 만들고 싶어 해. 나도 이번 앨범이 그렇게 될 거로 생각하고."
이어서 Travi$ Scott은 Kendrick Lamar가 2016 Grammy Awards의 11개 부문에 이름을 올린 일에 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슈퍼 쩌는 일 같아. 트로피를 죄다 들고 왔으면 좋겠어. 힙합을 계속 끌고 가고, 힙합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주고, 명맥을 유지하게 해주는 그런 Kendrick Lamar 같은 아티스트가 힙합 씬에 더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이번 일은 슈퍼 쩌는 일인 거지."
Travi$ Scott은 M.I.A.와 함께 작업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M.I.A.가 창작하는 방식은 굉장히 쩌는 것 같아. 같이 작업하고 싶고, 함께 아이디어를 타고 싶어. 꼭 같이 음악을 만들 필요가 있는 것도 아니야. 그냥 얘기만이라도 나눠보고 싶어."
*관련기사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트래비스 스캇, <Astroworld Festiva... *1
- 국외 뉴스 에이셉 라키, 돌연 트래비스 스캇 카피... *4
- 국외 뉴스 트래비스 스캇 차기작 [Utopia]가 광고... *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