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odigy, "앞으로 믹스테입은 없어”

kaki2014.08.08 22:52댓글 2

2-prodigy.jpg1-Remy_Ma-Jail-hhdx.jpg

Prodigy, “앞으로 믹스테입은 없어”

 

HiphopDX에 따르면, Mobb Deep의 Prodigy가 최근 XXL과의 인터뷰에서 앞으로 발표할 음악 형식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하는데요. Prodigy 왈,

 

앞으로 믹스테입은 없어. 그런 건 끝났다구. 바로 앨범으로 낼 거야.”

 

또한, 최근에 Remy Ma의 출소 소식을 전해 드린 바 있는데요. Prodigy는 그녀가 수용된 동안 계속해서 그녀와 연락을 해왔다고 합니다.

 

우린 비슷한 시기에 갇혀있었기에 편지를 주고받았지. 서로 영감을 주려 했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자며 곧 집에 가게 될 거란 말들도 했어. 사람들로부터 편지를 받고 사랑을 확인하는 건 좋은 일이야. 그녀의 남편 Papoose와도 사이가 좋다구. 그게 가족이지.”

 

이날 인터뷰에서, Prodigy는 Remy Ma에게 떠났던 적이 없던 것처럼 녹음실로 돌아가라고 충고하면서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것들이 매우 기대된다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다들 알다시피, Remy Ma는 처음부터 끝내줬어. Big Pun이 처음 그녀를 데려왔을 때, 그녀는 이미 본인 생각을 나타내고 있었지. 그녀는 하던 대로만 계속하면 됐었다구. 그녀는 훌륭해질 거고 비트도 놓치지 않을 거야.”

 

한편 Remy Ma는 벌써 출소 후 첫 번째 곡 "They Don't Love You No More (Remix)" 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 관련기사

Remy Ma 인터뷰 (출소/DJ Khaled/앞으로의 계획 등)



신고
댓글 2
  • 8.9 19:03
    Remy Ma가 패푸스 아내였다니 ㄷㄷ
  • 8.14 22:48
    @megadeth
    글게요 ㅋㅋㅋ 저도 놀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