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는 'Lizzo's Watch Out for the Big Grrrls'다.
리조(Lizzo)가 자신을 축으로 준비한 리얼리티 댄스 오디션 프로그램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빅 걸을 조심하세요'라는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 플러스 사이즈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댄스 팀에 합류할 댄서를 찾는 컨셉을 띤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총 10명이 벌이는 경쟁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는 실제로 리조의 투어에 댄서 자격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한다. 게스트로는 SZA, 비욘세(Beyonce)와의 작업으로도 잘 알려진 안무가 타니샤 스콧(Tanisha Scott) 등이 출연한다고 알려졌다. 리조의 오디션 프로그램은 오는 3월 25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tgNq_0bsTPU
CREDIT
Editor
melo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리조, 새 싱글 “About Damn Time” 발표 *1
- 국외 뉴스 리조, 엉덩이를 붓 삼아 그린 그림 판다? *20
- 자막영상 Lizzo (Feat. Cardi B) - Rumors *1
비만은 각종 성인병, 합병증, 수명단축의 지름길입니다. 절대 body positive가 아님니다... 이런걸로 비만 종용좀 안했으면..
비만은 각종 성인병, 합병증, 수명단축의 지름길입니다. 절대 body positive가 아님니다... 이런걸로 비만 종용좀 안했으면..
ㄹㅇ 자기 몸 좋아하고 자랑스러워하는건 알겠는데 진짜 작작했으면
바디포지티브를 비만 종용으로 보는건 무식한거같은데요 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