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키드 라로이, 공백기를 선언하다

Melo2021.11.17 10:09댓글 7

laroi-thumb.jpg

 

"Stay"의 명성을 잇기 위한 기 모으기 타임?

 

올해 7월,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와 함께한 "Stay"로 틱톡을 비롯한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를 끌고 세계적으로 차트를 휩쓴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 여전히 빌보드 핫 100 차트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이 호주 출신의 아티스트는 여전히 18살로, 미래가 창창하다.

 

그런 키드 라로이가 머스타드(Mustard)의 비트 위에서 감성적인 싱잉 랩을 늘어놓은 "Still Chose Yo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공백기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는 그의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통해 알려졌는데, 이유는 더욱 제대로 된 데뷔 스튜디오 앨범 준비 때문이라고. 동시에 자신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커머셜 믹스테입 [F*CK LOVE]의 시대를 이번 뮤직비디오로 마무리짓겠다고도 말했다.

 

아래는 "Still Chose You"의 뮤직비디오와 키드 라로이가 인스타그램 포스팅에 띄운 팬들을 향한 편지 전문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wUbzVm0wBRw

 

사랑하는 팬분들에게

 

모두 "Still Chose You" 뮤직비디오를 즐겨주시길 바라요! 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라는 걸 알아서 이 곡의 뮤직비디오로 [F*CK LOVE] 활동을 마치는 게 맞겠다고 느꼈어요.

 

과장 보태지 않고 올해는 저에게 빡센 한 해였어요. 제 프로젝트의 영향력을 두 눈으로 보고, 또 음악을 통해 많은 분의 삶을 돕고 변화시켰는지에 대해 듣는 건 X나 아름다우면서도 정말 비현실적이었어요. 이게 제가 이 짓을 하는 이유예요. 지난 한 해 동안 제 인생도 완전히 바뀌었고, 모든 게 팬분들 덕분이에요. 어떻게 해도 보답할 수 없을 거예요.

 

저는 지난주에 오랜만에 조그만 휴가를 다녀왔어요. 휴가를 보내면서 생각해봤는데, 모든 것으로부터 떠나서 다음 프로젝트인 제 데뷔 앨범에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어요.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여러분이 그리울 거예요. 하지만 지금의 결정이 제가 여러분께 가능한 한 최고의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필요한 행동이라고 믿습니다.

 

곧 돌아올게요. 약속드려요.


사랑해요.
라로이 올림.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7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