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세 번째로 옥중 앨범과 함께 정상에 올랐다.
드레이크(Drake)의 여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 [Certified Lover Boy]는 첫 주 613,000장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며 2021년 가장 높은 판매량으로 빌보드 앨범 차트에 데뷔했던 바 있다. 이후로도 [Certified Lover Boy]는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1위 데뷔를 막는 등 2주나 더 차트의 정상에 머무르고 있었지만,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YoungBoy Never Broke Again)가 마침내 드레이크의 독주를 막아서는 데 성공했다.
보도에 따르면,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의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Sincerely, Kentrell]은 137,775장의 첫 주 판매량으로 갱신된 빌보드 앨범 차트의 정상에 올랐다. 드레이크의 [Certified Lover Boy]는 이번 주에도 134,949장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두 앨범의 판매량 차이는 약 3,000장에 불과하다.
[Sincerely, Kentrell]은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의 프로젝트 중 가장 큰 데뷔 성적을 거두었으며,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은 투팍(2Pac)과 릴 웨인(Lil Wayne)에 이어 역대 세 번째로 감옥 안에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거머쥔 래퍼가 되었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NLE 차파, “내가 U-25 최고 래퍼가 아니... *3
- 국외 뉴스 로디 리치, “내가 생각하는 U-25 최고 ... *5
- 국외 뉴스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 릴 더크 진... *2
NBA 이정도인줄 몰랐는데;;
대단하네요
현지 인기는 엄청나네요
우리 아가이.... 많이 컸구나....
다신 부셔지지 않을 애새끼
축축
이거 강패네
그 정도인가ㄷㄷ난 이번 앨범 별로던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