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 드레이크의 4주 연속 앨범 차트 1위 막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10.03 22:46추천수 1댓글 9

영보이-2.jpg

 

역사상 세 번째로 옥중 앨범과 함께 정상에 올랐다.

 

드레이크(Drake)의 여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 [Certified Lover Boy]는 첫 주 613,000장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며 2021년 가장 높은 판매량으로 빌보드 앨범 차트에 데뷔했던 바 있다. 이후로도 [Certified Lover Boy]는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1위 데뷔를 막는 등 2주나 더 차트의 정상에 머무르고 있었지만,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YoungBoy Never Broke Again)가 마침내 드레이크의 독주를 막아서는 데 성공했다.

 

보도에 따르면,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의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Sincerely, Kentrell]은 137,775장의 첫 주 판매량으로 갱신된 빌보드 앨범 차트의 정상에 올랐다. 드레이크의 [Certified Lover Boy]는 이번 주에도 134,949장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두 앨범의 판매량 차이는 약 3,000장에 불과하다.

 

[Sincerely, Kentrell]은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의 프로젝트 중 가장 큰 데뷔 성적을 거두었으며,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은 투팍(2Pac)과 릴 웨인(Lil Wayne)에 이어 역대 세 번째로 감옥 안에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거머쥔 래퍼가 되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