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스튜디오 앨범 [Over It]의 직접적인 후속작.
2년의 텀 동안 은퇴를 시사하는 등 정신적으로 불안안 낌새를 보였던 서머 워커(Summer Walker)이지만, 최근 마음을 다잡은 후 다시 본격적으로 씬에서의 활약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9년 발표한 데뷔 스튜디오 앨범 [Over It]으로 단번에 스타덤에 오른 그녀가 약 2년 만의 새 스튜디오 앨범을 예고했다.
지난 4일, 서머 워커는 [Over It]의 직접적인 후속작인 것으로 예상되는 신보 [Still Over It]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서머 워커는 [Over It]의 커버 아트를 장식했던 공간과 의상을 그대로 활용하고 있으며, 씨티 걸즈(City Girls)의 JT가 그녀의 친구 역할을 연기하며 도왔다.
[Still Over It]의 구체적인 분량과 참여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Over It]의 대부분 곡을 프로듀싱했던 전 애인 런던 온 다 트랙(London on da Track)이 곁을 떠난 지금 [Still Over It]이 어떤 내용물을 품고 있을지는 더욱더 미지수다. [Still Over It]은 2021년 11월 5일 공개된다.
https://youtu.be/-h4i13tmXKI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서머 워커, 정수리만 남긴 '반삭... *13
- 국외 뉴스 서머 워커, 얼굴에 새 남자친구 이름 타... *9
- 자막영상 Summer Walker (Feat. JT) - Ex For A R... *2
댓글 달기